[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 신청서 및 신청절차]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직접 방문시에만 교원자격증 수령할 수 있음
1. 정정사유 : 기 취득한 교원자격증상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자격종별, 표시과목 정정 시
2. 신청절차 :
- 학교 홈페이지(http://www.dankook.ac.kr/) → 포털 → 포털자료실 → 서식자료실 → 교직/평생교육사 → 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 신청서 및 신청절차 → 첨부파일(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신청서)을 다운받아 작성 후 직접방문(사범관 교직지원팀 203-1호) → 반드시 전화연락을 주셔야합니다.(사범대학 교직지원팀 ☎031-8005-3783)
3. 참고사항
가. 교원자격증상의 성명 또는 주민등록번호 정정시 → 졸업시 학적 사항을 본교 학사팀(☎031-8005-2061~2)로 문의하시어 정정하신 후 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 → 사범대학 교직지원팀에 해당서류를 제출
나. 제출서류
① 교원자격증 원본
② 주민등록초본(성명 혹은 주민등록 번호의 정정사항이 기재되어 있는 문서)
③ 교원자격증 기재사항 정정신청서 작성 제출 (첨부파일)
자세한 문의 사항은 사범대학 교직지원팀 (☎031-8005-3783)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