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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문관 주출입구 출입관리 근로장학생 근로일정 변경 안내 (20.09.17)
작성자 영미인문학과 박성환
날짜 2020.09.17
조회수 44

9월 15일 대학본부 총무인사팀에서 전달된 건물별 주출입구 운영 계획변경에 따라 인문관 출입관리 근로장학생의 근로일정이 변경되어 재안내 드립니다.


- 주출입구 운영계획


주차 

기간

운영계획   

1~4주차

09.01 ~ 09.21

건물출입통제 (폐쇄) 기간

*4~6주차

09.22(화) ~ 10.05(월)

일부 건물 주출입구 관리

* 기존 인문관 단독 출입관리가 인문·상경·사범 통합관리로 변경되면서 문과대 근로학생들의 근로일정이 취소됨

**6주차~

10.06(화) ~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학사 운영에 따름

 

* 인문관 출입관리 근로가 기존 4~6주차부터 진행되기로 예정되었으나, 총무인사팀의 운영방침 변경으로 인해 인문·상경·사범관이 출입구를 통합운영 하게 되면서 문과대학에서 선발한 인문관 출입관리 근로학생들은 6주차부터 근무시작 예정.

** 영미인문학과는 월요일 근로 담당으로 실제 첫 근로일은 10.12(월) 예정.

*** 6주차부터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맞는 학사운영계획에 따르므로, 학부수업 일정에 따라 재변동 가능.


추가적인 변경사항 발생 시 최대한 빠르게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선발된 출입관리 근로장학생 여러분께 계속되는 변경사항으로 인해 혼란을 드려 사과드립니다. 다시 한 번 근로학생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