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음악관 강의실 및 연주홀, 기타시설 대관 안내
작성자 음악대학 교학행정팀 김가람
날짜 2016.03.23 (최종수정 : 2016.08.31)
조회수 2,592


※ 음악관 강의실 및 연주홀 대관 안내

 


1. 대관 원칙 및 참고사항.

 가. 음악관은 악기 도난 및 파손의 위험이 있으므로 교학행정팀에서 신청서 작성 후 대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나. 음악관 건물 내 외에 야외연주 시에도 반드시 교학행정팀에 승인을 받아야 함.

 다. 대관 신청 일정

      - 강의실 신청은 항시 신청 가능.

      - 연주홀 신청은 매 학기 전체교수회의 후, 음악대학 학사일정이 결정 되면 신청 가능.

 라. 연주홀 대관 시 주의사항.

      - 리허설은 연주 당일에 한하여 2시간 배정 함.

      - 영사실 사용(조명,녹음 등) 할 경우 사용자가 행사 1일 전, 교수학습지원팀(031-8005-2466~7)과 협의하여야

         하며, 미협의 시 영사실 사용이 불가능 함.

      - 악기 사용시 파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며 변상 조치하여야 함.

      - 촬영 혹은 녹음, 개인 연습을 목적으로 한 대관은 불가능.

      - 클래스 연주 및 마스터클래스 목적으로 대관 시 반드시 팜플렛 혹은 포스터를 제출하여야 함.

         (미제출 시 대관 불가.)


2. 대관 방법

 가. 교학행정팀 방문, 날짜 및 시간 조율하여 가대관 신청.

 나. 가대관 신청 후, 신청서 지도교수란에 서명을 받고 교학행정팀에 제출하면 대관 완료 됨.

      (클래스 연주 및 마스터클래스 목적의 대관 신청 시, 지도교수 서명 받은 신청서와 함께 팜플렛 혹은 포스터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대관 가능.)

 다.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하여 본인이 대관 신청한 날짜의 1주 전까지 신청서 제출 바람.

      신청한 날짜까지 신청서 미제출할 경우 신청 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하여 가대관 취소 처리 함.

 라. 대관 완료 후, 시간 혹은 날짜 변경을 원할 경우 반드시 교학행정팀 담당자와 상의하여야 함.




음악관 대관 문의 : 음악대학 교학행정팀 031-8005-38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