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건물출입통제
1) 2주간(9.1.~9.14.) 교내 전 건물 폐쇄
※ 범정관, 혜당관, 제2공학관, 소프트웨어ICT관, 글로컬산학협력관은 주출입구에서 출입인원 관리
2) 2주간(9.1.~9.14.) 범정관 등 5개 건물을 제외한 기타건물들은 인력을 통한 주출입구
관리는 없으며, 기계경비를 통한 주출입구 폐쇄
3) 출입이 허가된 인원[현재 해당건물 사용자(행정,연구,실험실습 인원)]에 한하여 주출입구에
출입카드(신분증,RF카드)를 태그하여 출입 가능
4) 출입허가인원 이외 인원은 절대 출입 불가하며, 민원인은 해당 건물 부서에 연락하여
비대면 민원처리 안내
※ 건물별로 주출입구에 민원대응을 위한 연락망 부착(붙임 참조)
5) 현재 건물 사용자들은 주출입구 출입권한을 일괄 부여해두었으며, 추가적으로 권한 부여가
필요한 구성원은 호실사용자등록 진행
나. 주출입구 운영 방안(인력 배치)
1) 대상건물 : 범정관, 혜당관, 제2공학관, 소프트웨어ICT관, 글로컬산학협력관
2) 운영시작 : 2020.09.01.(화)
※ 기타건물은 건물 전체 폐쇄로 인해 온라인 강의가 이루어지는 2주간(9.1.~9.14.)
출입관리소 운영하지 않으며, 현재 기준 9.15.부터 강의 종료 시까지 운영 예정
3) 운영방법
가) 주출입구에서 출입자들에 대한 체온측정 실시
나) 체온측정 방법
(1) 안면인식 자동체온감지기 활용 : 인문관 외 19개 건물(붙임 참조)
(2) 비대면 체온계 활용 : 기타 건물(안면인식 자동체온감지기 미설치 건물)
다) 모든 출입자(재출입자 포함)에 대한 출입명부를 작성
라) 외부인은 문진표 작성[교수, 직원(계약직, 조교 포함) 및 학생 제외]
마) 재출입자에 대한 통제는 추후 QR코드 인증에 관해 재안내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