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공학교육혁신센터] 2020학년도 1학기 공학인증 및 비인증 변경 신청 안내
작성자 에너지공학과 김정현
날짜 2020.04.25
조회수 849
파일명

[공학교육혁신센터] 2020학년도 1학기 공학인증 및 비인증 변경 신청 안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금학기는 비대면으로 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이에, 기간을 엄수해서 신청서를 스캔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메뉴얼은 없으며, 각 붙임 파일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1. [붙임1]의 2020-1 공학교육이수 및 이수 변경 신청 대상자 명단의 비밀번호는 앞선 단톡방에 공지드린 바 있습니다.

 - 2016학년도 신입생부터는 단일인증으로 적용되어 신청 대상자가 아니며, 2016학년도 이하 편입생 및 전입생(전부(과)생)에 대해서는 예외 적용으로 현재는 비인증 상태이나 인증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 단, 편입생의 경우 참고하셔야 할 사항 중, "멘토링"은 5회 이상 이수해야 인증 요건에 충족하게 되며 평균 4개 학기를 다니는 편입생이기 때문에 초과학기까지 생각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가급적 공학인증을 이수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2. [붙임2]의 신청서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 page 1의 경우 공학 미인증인 자가 인증으로 변경하려고 하는 신청서입니다.

 - page 2는 반대로, 공학인증인 자가 비인증으로 변경하려고 하는 신청서입니다.

 - 이에, [붙임1]에 있는 파일을 보시고 여러분이 인증인지 비인증인지를 반드시 확인하여 신청서를 올바르게 작성해야 합니다.

 - 이후 출력하셔서 여러분의 서명하는 란이 반드시 필요로 하니 출력 후 pdf 파일로 변환해서 아래의 내용에 맞춰 제출 바랍니다.


3. [붙임3]의 경우 신청자에 대해 출력, 서명이 절대적으로 필요로 합니다.

 - 학과는 '에너지공학과'로만 작성하십시오.

 - 해당란에 '○'표시에 대해, 하나만 해야 합니다. 전문교육과정은 공학인증으로의 신청, 일반교육과정은 공학미인증으로의 신청입니다.

 - 이후, 출력해서 본인의 서명을 하신 후 스캔해서 제출해야 합니다.


(신청안내 및 단계 구조를 안내드립니다.)


1. 신청은 27일(월) 15:00까지로 정합니다.

 - 대면으로 직접 신청이 불가능함에 따라, 27일(월) 15:00까지 메일로 보낸 분들에 한하여 신청서를 수합해서 공문 제출할 예정입니다.

 - 기한은 절대 엄수해야 합니다.

 (공학교육혁신센터 측에서 29일(수)까지 공문 제출임에 따라 27일(월) 15시까지를 두고, 28일(화)에 조교가 수합해서 확인 후 29일(수) 오전 중에 공문으로 제출 예정)


2. 메일주소는 jhkim93@dankook.ac.kr(공학인증 전담 조교 김정현)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주소 입력하신 후 반드시 맞는지 확인하기 바랍니다.


3. 파일명은 다음과 같이 해주시고, 스캔본은 pdf 파일로만 인정하겠습니다.

 - 공학인증으로 하시는 분들은 "[붙임2] 공학전문교육과정 이수 신청서_(학번)_(성명)"으로, 공학미인증으로 하시는 분들은 [붙임2] 공학전문교육과정 이수변경 신청서_(학번)_(성명)"으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드시 내용을 출력해서 학과, 학번, 이름을 작성하시고 해당 란에 ○표시를 한 후 출력, pdf 파일로 변환 후 "[붙임3] 공학전문교육과정 및 일반교육과정 이수자 확인표_(학번)_(성명)"으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요약하면, 두 가지 파일을 보내야 하며 이상이 있는 학생은 별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문의가 있으신 분은 조교에게 메일로 보내주시면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04.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