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후기 재학생 등록기간 안내
1. 등록기간 : 2018. 8. 22(수) ~ 24(금)
2. 납부시간
가. 은행방문 : 09:00 ~ 15:59
나. 가상계좌 : 00:01 ~ 15:59
※ 납부시간 확인요망(시간엄수).
3.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 기간 : 2018. 08. 10(금) 09:00 ~
나. 웹정보시스템 ⇒ 학사정보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력에서 출력가능.
4. 유의사항
가. 등록금 실납부금액이 “0원”인 전액장학생도 반드시 등록(납부)하여야 합니다.
(학사조교A 반드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나. 신용카드납부 및 분납은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5. 등록금 납부 확인(유선확인 불가)
- 홈페이지 -> 단국포털 -> 웹정보 등록/장학메뉴 또는 인터넷증명 로그인 후 납입금증명서를 선택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납부 후 익일부터 가능 단, 우리은 행 가상계좌로 납부한 경우 우리은행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공과금 -> 등록금납부내역 조회 에서 실시간 확인 가능)
6. 미등록 휴학 가능기간
~ 2018. 08. 31(금) ~23:59까지 (09. 01부터 등록 휴학만 가능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