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학교 총장 안순철

첨단비즈니스 최고경영자과정(AHMP: Advanced High-tech business Management Program)은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과 첨단산업분야의 R&D분야에서 성취를 보여온 공과대학이 세계적인 반도체 기술입국의 성과를 창출한 전설적인 기술개발 및 초일류 기업경영자를 초빙하여 개설한 최고경영자과정입니다.


본 과정은 글로벌 경쟁을 펼치는 우리나라 기술 중심 기업들의 경쟁력 확보와 경영성과 확대 및 지속 가능한 발전을 지원하기 위한 혁신적인 교육과정입니다. 또한 국가 경제의 주축으로 활약하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2차전지, 인공지능 분야 기업 또는 관련 산업체와 경영 종사자들이 더욱 진보한 경영기법을 습득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현장 중심, 실무 중심의 실효적이고 혁신적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첨단비즈니스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하여 특히 경기도 일원에 집중되어 있는 각 분야 첨단기술기업 경영인들의 건전하고 유익한 인적 네트워크가 구축되고 첨단 기술과 경영기법뿐 아니라 건강, 문화, 예술 분야에서도 돈독한 교양을 쌓아 나갈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국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매진하는 첨단기업 분야 경영인들이 지속적인 성과를 창출하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펼쳐나갈 수 있기를 기대하며 혁신과 창의의 열매를 가득 거두어 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