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정보시스템 일시중단 안내
작성자 교학행정팀
날짜 2017.04.27 (최종수정 : 2017.04.28)
조회수 1,006

<정보시스템 일시중단 안내>



각 정보시스템에서 활용중인 대학 통합 DATABASE 시스템의 환경구성 작업으로 인해 일시 중단될 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정보시스템 중단일시 : 2017.5.12(금) 20:00 ~ 5/13(토) 20:00

                                       (종료시간은 작업진행정도에 따라 변동가능)


2. 중단 서비스 [죽전/천안 공통]


가. 대학 주요 정보시스템

  • 종합정보시스템, 웹정보시스템, 모바일 App, 통합로그인(SSO)

  • 그룹웨어, 웹메일(메일 수신은 정상 동작되어 중단일정 이후 메일확인 가능함)

  • 대표홈페이지, 포털, VOC, 취업포털, 박물관홈페이지

  • 단과대학홈페이지, 산학협력단홈페이지, 발전기금홈페이지 등


나. 통합로그인(SSO)과 연동 되어있는 시스템 전체

  • 도서관, 이러닝, 표절방지, 인터넷증명발급, 생활관홈페이지, 통계정보 등


위 서비스 사용 중 일시 중단되면 입력하신 내용이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