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6 -1학기 현장역량 워크샵 시행
분류 2016
작성자 교학행정팀
날짜 2019.07.19 (최종수정 : 2020.03.11)
조회수 623

<2016 -1학기 현장역량 워크샵>


대상(전공) 프로그램명 목적 및 주요내용 참여대상 및 학생수 운영시기
유아특수교육 특수교육 공학의 특수교육에의 활용 학습장애 학생을 위한 아이패드 어플리케이션 활용 연습을 포함한 명시적 전략 교수의 효과 유아특수교육전공 45명 2016.07.02
초등특수교육 학습장애학생의 전환 미국의 전국 데이터에 근거한 전환 연구 결과는 국내연구 및 현장에 다양한 시사점 및 문제들을 제공 초등특수교육전공 45명 2016.07.02
언어치료 현장역량강화를 위한 2016 단국 언어치료사 임상워크샵 사회성 촉진을 위한 소그룹언어치료 프로그램 언어치료전공 11명 2016.05.28
언어치료 현장역량강화를 위한 2016 단국 언어치료사 임상워크샵 구개열 언어치료 입문/비구개열로 인한 연인두 폐쇄부전과 말소리 문제 언어치료전공 15명 2016.06.18
언어치료 언어치료전공 초빙 워크삽  1차 듣기 중심이 청각장애 언어재활 언어치료전공생, 언어병리학과 67명 2016.06.21
언어치료 언어치료전공 초빙 워크삽  2차 뚱이쌤의 토이스토리 언어치료전공생, 언어병리학과 40명 2016.06.23
언어치료 언어치료전공 워크삽  학령기(대화기술 포함)/임상실습 언어치료전공생, 언어병리학과 17명 2016.07.07
언어치료 언어치료전공 워크삽  조음/조음음운장애 아동의 실습의 실제 언어치료전공생, 언어병리학과 17명 2016.07.11
언어치료 언어치료전공 워크삽  평가보고서 작성법 언어치료전공생, 언어병리학과 17명 2016.07.12
물리.작업치료 물리작업치료전공 세미나 소아아동의 정상발달과정과 장애아동의 발달과정 비교분석 물리작업치료전공생 20명 2016.07.23
심리치료 음악치료 특강 음악치료 이론과 실제 심리치료전공생 40명 2016.06.29
심리치료 NLP(신경 언어 프로그래밍) 특강 NLP 심리치료 전략 심리치료전공생 40명 2016.07.13
심리치료 이야기치료 워크숍 심리치료에서의 이야기치료 접근방안(1,2차) 심리치료전공생 40명 2016.07.20
2016.07.21
학습장애.난독증교육 초등학교 고학년에게 읽기 유창성과 해독 능력이 읽기 이해에 미치는 영향 읽기이해와 음독간이 관련성, 읽기이해와 읽기유창성과의 관련성 등에 관한 최신 연구 동향 및 연구 데이터 발표 학습장애난독증전공생 20명 2016.07.02








다음글
2016 -2학기 현장역량 워크샵 시행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