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2학기 현장역량 워크샵>
대상(전공) | 프로그램명 | 목적 및 주요내용 | 참여대상 및 학생수 | 운영시기 | 유아특수교육 | 유아교사의 특수교육 현장 역량강화를 위한 워크샵 | 발달장애아동의 감각통합적 이해와 실제 | 유아특수교육 26명 | 2018.12.10 | 중등특수교육 | 중등특수교육 전공 현장역량 강화 특강 | 개별화교육계획 운영 현황 및 개선방안 | 중등특수교육 11명 | 2018.12.10 | 언어치료 | 현장역량중심 워크샵 특강 | 언어치료 현장에서 ABA의 적용 | 언어치료 55명 | 2018.11.24 | 언어치료 | 현장역량중심 워크샵 특강 | 언어치료 임상관찰 | 언어치료 17명 | 2018.12.17 | 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 초빙 워크삽 | 학령기 청각장애아동들의 언어재활 | 언어치료전공생, 언어병리학과 62명 | 2018.12.27 | 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 초빙 워크삽 | 신경언어장애의 평가 및 치료 | 언어치료전공생, 언어병리학과 58명 | 2018.12.28 | 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 워크삽 | 평가보고서 작성법/조음음운장애 | 언어치료전공생,언어병리학과 22명 | 2019.01.04 | 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 워크삽 | 언어 이전기/낱말출현기/구문발달기 | 언어치료전공생,언어병리학과 22명 | 2019.01.07 | 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 워크삽 | 뇌병변장애/치료보고서 작성법 | 언어치료전공생,언어병리학과 22명 | 2019.01.09 | 물리.작업치료 | 물리작업치료전공 현장역량 강화 특강 | 일상생활동작 및 인지재활 | 물리작업치료 9명 | 2018.12.12 | 심리치료 | 발달재활 바우처 서미스 심리운동의 과제와 전망 | 발달재활 바우처 서비스 심리운동의 과제와 전망 | 심리치료 13명 | 2018.12.21 | 심리치료 | 심리치료 전공 워크샵 | CBT의 실제 : 우울장애 및 불안장애의 CBT | 심리치료 13명 | 2018.12.28 | 직업재활교육 | 현장역량중심 워크샵 특강 | 장애인 부모 사회적 협동조합 설립 | 직업재활교육 12명 | 2018.12.03 | 학습장애.난독증교육 | 현장역량중심 워크샵 특강 | 학습장애 학생을 위한 눈으로 보는 수학 | 학습장애난독증교육 17명 | 2018.08.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