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시간표 변경 사항 안내
작성자 모바일시스템공학과 황혜진
날짜 2020.02.20
조회수 1,131
파일명

모바일과 학생들에게-


학과장 유시환 교수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우려와 기대 속에 2020-1학기 개강이 이제 가까이 남았습니다.

학과에서 여러 가지 이슈로 인해 부득이하게 수강신청과 관련한 변경을 진행하였고, 여러분께 양해를 구하기 위해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학과에서는 학생 대비 부족한 교원을 확보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8, 2019년도와 이번 2020-1학기에 신임교원 채용을 진행하였으나, 안타깝게도 채용이 취소되었습니다. 하지만, 삼성전자 전무, SK hynix 부사장 출신의 초빙교원 교수님들을 모셔왔고, Sw 융합대학으로 이전하는 과정에서도 학생들이 보다 많은 과목을 수강할 있도록 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컴퓨터공학과의 과목들을 이수하면 최대 12학점까지 인정해주기로 하여 부족한 교원으로 인한 커리큘럼 공백을 최소화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번학기 신임교원으로 발령이 교수님이  부득이하게 임용이 취소되어 강의를 배정했던 4 교과목이 강사미배정 상태로 남게 되었습니다. 현재 상태로는 개강을 하더라도 교수가 없어 강의가 폐강될 수밖에 없는 상황인지라, 급하게 교내에서 강의가 가능하신 교수님들과 외부 강사를 섭외하는 중입니다.

외부에서 오는 교수님들과 교내 교수님들의 일정을 조율하는 과정에서 불가피한 시간 조정이 발생하였고, 학생들의 기존 수강신청 내역이 변경이 예상됩니다.

 

저도 학내 보직 교수님들과 학장님, 조교, 행정팀 선생님들과 최선을 다해서 과목 공백을 메꾸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관련해서 차주 월요일에 학생들과 면담일정을 잡았으니 참고하시고, 필요한 내용을 와서 얘기해 주기 바랍니다.

 

좋은 소식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미안합니다. 남은 방학기간 보내시고, 건강하게 만나길 바랍니다.

 

유시환 드림


----------------------------------------------------------------------------------------------------------------------

안녕하세요.


2020학년도 1학기 모바일시스템공학과 수강 신청관련 <첨부>의 변경 내용에 따른 수업시간 및 원어강의 변경 내용 동의서 작성 부탁드립니다.


대      상  :  시간표 변경되는 학생


제출 기간 : 2020.2.20 ~ 2020.2.25 11시까지 [기한업수]



제출 방법 : 동의서 작성 후  이메일(12181094@dankook.ac.kr) 제출

 

 

 

 

 

 

 

 

 

 

 

모바일시스템공학과

031-8005-3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