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84 |
  •  페이지 1/12
일에서백

2022.07.12

339

대표자명 : 이진호 아이템명 : 우리 학교에서 도움을 주고 받는 캠퍼스 품앗이 플랫폼, HAND 창업클럽 및 제품소개 : 일상 속 부업 참여의 접근성을 높이고, 이웃 간 정서적 유대감을 증가 시킵니다. HAND는 일상 속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나 여가시간을 활용해 부가 수익창출을 희망하는 'N-잡러'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합니다. HAND는 '슬리퍼 상부상조'를 핵심가치로 정의 합니다. 이는 슬리퍼를 신도고 도움을 줄 수 있는 가까운 이웃에게 언제든 도움을 주는것을 의미하며, 지역 사회 속 따뜻한 협력 문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

2022년

리패커

2022.07.12

287

대표자명 : 진동찬 아이템명 : 리스팩(Re;sPack) 창업클럽 및 제품소개 : 폐의류를 활용한 친환경 리유저블 제품입니다. 의류산업의 탄소배출량은 전 세계적으로 산업 중에서 2위에 차지할 만큼 환경오염의 주된 요인 중 하나입니다. 이를 시장으이 목표로 잡고 버려지고 태워지는 의류를 파쇄와 타면 과정을 거쳐 재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우리가 평소에 많이 접하고 한번만 사용하고 버려지는 스티로품 완충재를 대체해줄 폐의류 완충재 '리스팩(Re;sPack)' 입니다.

|

2022년

사이드커넥트

2022.07.12

269

대표자명 : 김송현 아이템명 : 공유주방 임대업자와 원데이클래스 튜터, 튜티를 연결해 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창업클럽 및 제품소개 : 커넥팅 마켓은 공유주방 예약 시스템, 요리 클래스 예약 시스템 구축을 통해 요리 관련 클래스를 시간제 공유주방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사이드커넥트 팀에서 시작한 비즈니스 모델이며 공유주방 임대업자, 요리 클래스 튜터, 클래스 수강생 모두에게 편익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커넥팅 마켓 어플 서비스 기능 : 시간제 공유주방 및 원데이 클래스 매칭 시스템 수도권 중심의 원데이 클래스 밀집이라는 공간적 제약을 극복하고 인근 시간제 공유주방과의 연계를 통해 클래스 예약을 가능케 합니다. 원하는 시간에 공유주방을 예약하여 원데이 클래스를 운영하거나 소셜다이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요 어플 기능 공유주방 및 원데이클래스 예약 및 중개 기능 공유주방 및 원데이클래스 리뷰 및 별점 기능 알고리즘 분석을 통한 공유주방 & 클래스 추천 기능 상권 분석 및 기획전 가치제안 - 공유주방 임대업자와 튜티에게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 제공 및 편리하고 빠른 원데이 클래스 & 공유주방 예약 및 결제 시스템 제공 - 시간제 공유주방을 예약시스템 기능 제공으로 공유주방 임대업자에게 유휴 공간 활용을 극대화를 통한 부가 임대 수익 기회 제공 - 원데이 클래스 튜터, 튜티에게 공유주방 대여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공간적 제약 해소 - 수강생은 교육을 통해 요식업 창업과 자격증 취득이 가능

|

2022년

새모

2022.07.12

272

대표자명 : 황귀현 아이템명 : 반려동물 이동가방 홈페이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aymo._/ 창업클럽 및 제품소개 : 새모는 싱글맘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싱글맘의 양육경험을 토대로 한 반려동물 이동가방을 제작합니다. 새모는 싱글맘들이 단순 노무만 하는 것이 아닌, 싱글맘이 가진 능력을 활용하여 싱글맘 디자이너 고용을 통해 일과 육아를 병행할 수 있는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 하고자 합니다. 새모는 아디띠에서 차용한 양쪽 어깨끈과 허리끈을 가진 이동가방을 통해 사용자의 어깨통증, 허리통증을 완화하였으며, 싱글맘이 직접 제작한 쿠션과 키링이 들어갑니다. ※ SB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1035회 에서 봄B살롱과 함께하는 새모의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

2022년

위두247

2022.07.12

1,654

인기글

대표자명 : 최준형 아이템명 : 3D 프린팅 교육 및 컨텐츠 창업클럽 및 제품소개 : 4차 산업혁명 기술중 하나인 3D 프린팅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가르쳐주기 위한 컨텐츠와 키트를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상상하던 사물을 직접 가상공간에 그려보고, 3D프린터 출력물을 비교하는 과정을 통해 3D프린팅을 이해하고 활용하는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

2022년

Car-mmunication

2022.07.12

257

대표자명 : 박소예 아이템명 : 세이프 워드를 이용한 택시 신고기능이 탑재된 디스플레이 창업클럽 및 제품소개 : 클럽명 은 자동차 “Car”와 소통의 의미를 담은 “Communication”이 합쳐진 말로, 차량에서의 모든 “소통”에 집중한 차량용 디스플레이를 만듭니다. “늦은 밤 택시 탑승에 대한 불안, 이제는 안심하고 타세요” 대한민국 여성 중 우리 사회가 안전하다 느끼는 여성의 비율은 약 “30%” 위급 상황에 음성으로 신고 가능한 “세이프 워드” 택시에 설치된 디스플레이의 음성 인식을 통해 세이프 워드를 인식하고 자동으로 신고 가능합니다. 세이프 워드는 저희의 앱을 통해 본인만의 세이프 워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세이프 워드는 설정한 본인만 알 수 있기에 범죄 상황에서 범죄자가 알지 못하게 신고가 가능합니다. 어떤 택시가 더 안전한지 알 수 있는 “인증 마크” 디스플레이를 설치한 택시에는 인증 마크를 부탁하여, 더 안전한 택시를 고를 수 있도록 합니다. 후면 디스플레이를 통한 위치 기반 “광고 서비스” 택시가 계속하여 도로를 주행한다는 점을 이용하여, 위치 기반 서비스를 통해 제휴를 맺은 기업의 지점 근방을 지나갈 경우 기업의 광고를 디스플레이를 통해 보여줍니다.

|

2022년

Hanor

2021.08.17

405

대표자명 : 최경수 아이템명 : 세라믹젬스톤 주얼리 창업동아리 및 제품소개 : Hanor은 도자기의 무궁무진 표현력을 주얼리에 고스란히 담아낸 패션주얼리 브랜드 입니다. 10월 정식오픈 예정입니다. 더욱더 다양해진 Hanor의 유니크한 주얼리를 기대해주세요

|

202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