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공
마케팅(Marketing)
- 마케팅은 소비자 혹은 고객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전략적 활동이다. 기업은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가치를 창출하며 전달하고, 장기적으로 고객과의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게 된다. 본 전공에서는 이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체계적인 이론과 최신 사례 연구를 통하여 이론적, 실무적 마케팅 역량을 함양하고 기업과 조직에서 지속적인 마케팅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인재를 육성한다.
전부(과) 제도
- 공통과목(온라인수업) : 경영학연구, 경제학연구, 통계 및 연구방법론
교수진
성명 | 전공 | 비고 |
---|---|---|
한상설 | 마케팅전략/브랜드전략/경영전략 등 | 주임교수 |
민동원 | 소비심리/소비자행동 | |
천성용 | 하이테크 마케팅/AI수용 | |
정연승 | 유통/채널전략/브랜드커뮤니케이션 등 | |
한형규 | 글로벌 마케팅/마케팅조사 등 |
- 대학 홈페이지 add
- 대학원 홈페이지 add
- 부속/부설기관 홈페이지 add
단과대학
대학원
특수대학원(죽전)
특수대학원(천안)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