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지원기간 : 9월 10일(월) ~ 9월 18일(화) 16:00까지
제출서류 :교환학생 지원서(웹정보시스템 - 성적 - 교환학생지원 - 입력 - 출력 - 학과장 확인)
자기소개서 및 학업계획서 (스페인어로 작성)
성적증명서 (국문)
공인어학성적증명서
교환학생서약서 (첨부파일)
교환학생 9학기 등록 서약서
제출문의 : 글로벌서비스지원팀(041-550-1070~3)
학생이 직접 글로벌서비스지원팀(학생회관 201-2호)으로 직접 제출하면 됩니다.
페이지공유
퍼가기를 통해 해당 페이지의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하시고자 하는 페이지에 아래 공유 소스를 복사 후 붙여넣기 합니다.
SNS 공유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