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S제조사 - 데이터 분석 및 업무 자동화 과정 실습코치 구인
작성자 컴퓨터공학과 이태연
날짜 2023.03.15
조회수 203

안녕하세요. 패스트캠퍼스 B2B교육사업본부입니다.
패스트캠퍼스는 Life-changing Education을 모토로 사람을 성장시킬 수 있는 교육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사이언스/ 프로그래밍/ 디지털 마케팅/ 파이낸스/ 크리에이티브/ 비즈니스 까지 다양한 주제의 직무 중심 컨텐츠들을 새롭게 업데이트 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국내 여러 도메인 기업들을 대상으로 오늘 배워 내일 써먹을 수 있는 실무 중심 교육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패스트캠퍼스는 이번 S 제조사 데이터 분석 및 업무 자동화 과정에서 강의 현장 운영을 맡아 함께 나아가실 실습코치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전체 과정 소개]
본 소프트웨어 직무 교육은 SW 개발이나 데이터 분석이 주 업무는 아니지만, 업무 수행을 위해 필요한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 업무 자동화 툴을 개발하는 등, SW를 직접 활용하는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S 제조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전사 차원에서 구성원들의 데이터 활용 및 프로그래밍 능력을 향상 시키고자 하는데 목표가 있습니다.
 
기업 : S 제조 기업
과정 : 전사 대상 디지털 인재 양성 과정
전체 교육일정 : 2023. 04. 03(월) ~ 2023. 06. 30(금) - (이후 연장 계약 가능성 有)
 

[모집기간 및 절차]
- ASAP, 채용시 마감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면접일정은 서류합격자 개별통보

[주요 업무]
원활한 강의/실습/미션이 진행될 수 있도록 강의 중 강사님을 서포트 합니다.

- 강의 중 수강생 학습 현황 체크 및 실습 이슈 해결
- 강의 시작/종료 및 전반적인 강의 퀄리티 관리(출석체크, 질의응답, 강의내용 요약 등)
- 실습/프로젝트 시 강사 보조
- 퀴즈, 과제 검수 및 개발
- 강의 종료 후 강의 설문 진행 및 결과 정리
- 강사 및 패스트캠퍼스 매니저와 정기적인 교육 회고 및 트러블 슈팅 참여
 
[근무 조건]
- 근무 시간 : 주 3일 , 9:00 ~ 18:00 /19:00 (12-13 휴게 1H) * 강의 20분 전 도착하여 강의 준비
※ 근무 일정이 다양하여 연락 주시면 상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 장소 : 동탄 /  [천안(온양) - 조율 후 결정]
- 형태 : 오프라인 교육
- 급여 : 시급 15,000원 but, 주3일 매주 근무 시 월 급여 진행(추후 조율)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관련하여 관심 있으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메일 부탁드립니다.

패스트캠퍼스 B2B교육사업본부
김솔이 매니저
Email : solyi.kim@day1company.co.kr


A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231 센터필드 WEST 6층
https://fastcamp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