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1-2학기 수강신청 정정 및 강제입력 안내] 날짜수정 재공지
작성자 건축학전공 김기연
날짜 2021.09.02
조회수 430

[2021-2학기 수강신청 정정 및 강제입력 안내]


건축학전공(5년)의 설계교과목은 기초설계1 -> 기초설계2 -> 건축설계1 -> 건축설계2 -> 건축설계3 -> 건축설계4 -> 건축설계5 -> 건축설계6 -> 건축설계7 -> 건축설계8 순서로 한 학기당 한과목씩 반드시 순차수강하여야 함.


(추후 휴학 및 복학을 할 경우에도 설계교과목은 순서에 맞춰 수강해야하며, 1학기는 설계 홀수반, 2학기는 짝수반만 개설됨)
설계 교과목에 대하여 순차 수강신청 하지 않은 학생은 수강정정 기간 내에 정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2학기 수강신청 정정기간 안내 및 강제입력 방법 안내해드립니다. 수강신청 정정은 아래의 방법을 따라주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강제입력이 필요하실 경우 반드시 아래의 방법과 양식에 따라 신청 부탁드립니다. 

 

■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21. 09. 06(월) 10:00 ~ 21.09.07(화) 23:59 - 수강신청 방법과 동일하게 정정 가능 함 ① 별도의 여석은 배정되지 않으며 여석이 있는 전체 교과목 가능 ②수강정정으로 인한 출석체크는 교·강사의 재량에 따라 결석으로 처리될 수 있음 ③ 캠퍼스 교류과목은 삭제만 가능함 
■ 강제입력 신청서 제출기간 : 2021. 9. 1(수) 10:00~ 2021. 9. 3(금) 12:00
■ 신청 방법 및 주의사항
강제입력은 해당 교과목의 모든 분반의 수강인원이 꽉 찼을 시에만, 진행 가능합니다. 수강 인원의 여석이 남아있을 시, 수강정정을 통해서 해당 과목을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강제입력 신청 기간 내에 아래의 신청양식과 [자가진단시뮬레이션 결과물], [2021-2학기 시간표]를 첨부하시어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강제입력 신청하신 내역은 확인 후 9월 7일 화요일 학과사무실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반드시 전화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7일 오후 3시까지 연락을 못 받으신 분께서는 학과사무실로 연락 꼭 부탁드립니다. 7일 이후에는 강제입력을 비롯하여 모든 수강신청 정정이 불가합니다. 7일 학과사무실과 통화 연결이 안 될 경우 강제입력에서 제외됩니다. 수강신청 정정으로 개강 후 첫 주 수업(8/30~9/7)의 출결이 교·강사의 재량에 따라결석으로 처리될 수도 있습니다.
■ 강제입력 신청 메일 : k12211213@dankook.ac.kr (031-8005-3698) 
■ 강제입력 신청 양식
교과목명-분반 :
교수님 성함 :
교수님 동의여부 : [동의/비동의/확인 못함] 중 반드시 택 1
학년 :
학번 :
이름 :
연락처 :
 상기 본인은 위의 강제입력신청을 직접 하였음을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