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인문관 출입관리 근로장학생 근로일정 안내
작성자 영미인문학과 박성환
날짜 2020.10.08
조회수 436

기존 문과대학을 통해 선발된 근로학생들의 '인문관 출입관리' 근로일정이 확정되어 안내드립니다.


1. *근로일자

: 2020.10.19 (월) ~ 종강일

* 영미인문학과 학생들은 월요일 담당으로 10월 19일(월) 첫 출근 (매주 월요일마다 근로)


2. *근로시간

: 08:30 ~ 16:30 (8H)
* 기존(08:30 ~ 17:30)에서 1시간 단축되어 일부 학생들의 근로시간 조정 예정


3. 근로장소

: 인문관 1층 주출입구


4. 근로내용

: 인문관 출입자 발열체크/QR체크인/수기방명록 작성 등 안내

* 자세한 근로수칙은 아래 내용 참고



------------------------------------------------------------------------------------------------------------------

. 주출입구 운영 계획(세부 대상건물 붙임파일 참조)


주차

기간

운영 계획

1주차~3주차

09.01.~09.21.

건물출입통제 기간

4주차~6주차

09.22.~10.12.

인력을 통한 주출입구 관리(체육관 등 6개 건물 추가운영)

병행 및 전체대면강의(실험·실습·실기·설계 교과) 수업이 많은

건물에 한함

7주차~

10.13~

인력을 통한 주출입구 관리(인문관 등 7개 건물 추가운영)


1) 출입구 운영건물의 책임부서에서는 출입구 운영을 위한 집기(테이블, 의자, 문진표,

손소독제 등)를 설치

2) 우리대학 앱을 통한 온라인 문진표를 작성하지 않는 모든 출입자는 문진표 작성 대상이며,

책임부서에서는 당일 작성된 문진표를 일자별로 합철하여 4주간 자체보관 후 자체폐기

 

3) 건물 재출입 및 건물 간 이동 시에는 자가문진 여부 ‘O’QR코드체크 정상인 앱 화면을

출입구에 확인받고 재출입하며, 기타 경우는 재출입자라도 문진표를 재작성함

(재출입자 확인용 스티커는 사용하지 않음)

용역(미화,시설,경비) 및 유지보수(통신) 등 인원들은 매일 출근 시 자가문진하고,

별도의 패찰을 지참해 재출입과 건물 간 이동 시 출입지연이 없도록 함

4) 우리대학 앱을 통한 출입방법은 비대위에서 배포한 영상 참고

https://youtu.be/-vw3OW-w9PA

5) 출입구 인력 임금은 9~10월분 근로내역 집계하여 11월 지급예정이며, 추후 별도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