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5학년도 휴학신청 지도교수 상담운영에 따른 휴학신청 변경 안내
작성자 영미인문학과 박우림
날짜 2015.05.27
조회수 523
파일명
2015학년도 휴학신청 지도교수 상담운영에 따른 휴학신청 변경 안내

 

 “2015학년도 휴학신청 지도교수 상담운영 개선에 관한 실무회의 보고와 관련하여 휴학신청 지도교수 상담제 운영에 따른 휴학신청 및 상담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 휴학신청 주요내용

1) 재학생의 일반휴학의 경우에 한하여 지도교수 상담 후 휴학 처리(휴학원서 제출생략)

2) 연장휴학과 입대, 질병, 육아 및 창업휴학과 같이 제출서류가 첨부되는 경우에는

학사팀 상담을 거쳐 휴학 처리함

 

. 행정부서 협조사항

1) 기획평가팀 : 상담지도교수 배정 및 상담협조 공문발송

2) 정보기획팀 : 상담프로그램 및 휴학신청. 접수 프로그램 개발

  가) 프로그램개발 관련 세부 문의사항은 업무협의 중

  나) 프로그램개발 완료일 : 2015. 6. 18()까지

3) 단과대학 교학행정팀 : 상담지도교수배정 및 휴학신청 지도교수 상담제 안내

4) 학사팀 : 휴학신청 방법 및 지도교수 휴학상담제 도입 관련 홈페이지 안내

구 분

1학기

2학기

비 고

미등록휴학 기간

종강 후~2월말

종강 후~8월말

학기개시일 이후에는 등록금전액을 납부하여야 휴학이 가능함

일반휴학 기간

종강 후~3월말

종강 후~9월말

재적생(재학생+휴학생)의 경우

(41, 101일 이후) 일반휴학 불가

상담처리 기간

2일 이내를 원칙으로 하고, 미등록휴학, 일반휴학기간 마지막일 에는 당일처리

상담방법

방문상담, 전화, 이메일상담 등

휴학신청 알림

휴대폰 알람, SMS 등 프로그램 개발 중

 
. 상담교수 협조사항

 

. 휴학상담 시행(예정): 2015. 6. 22()

 

붙임 : 휴학업무 처리절차 개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