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5일 대학본부 총무인사팀에서 전달된 건물별 주출입구 운영 계획변경에 따라 인문관 출입관리 근로장학생의 근로일정이 변경되어 재안내 드립니다.
- 주출입구 운영계획
주차
| 기간
| 운영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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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주차
| 09.01 ~ 09.21
| 건물출입통제 (폐쇄)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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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주차
| 09.22(화) ~ 10.05(월)
| 일부 건물 주출입구 관리 * 기존 인문관 단독 출입관리가 인문·상경·사범 통합관리로 변경되면서 문과대 근로학생들의 근로일정이 취소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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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주차~
| 10.06(화) ~
|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학사 운영에 따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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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문관 출입관리 근로가 기존 4~6주차부터 진행되기로 예정되었으나, 총무인사팀의 운영방침 변경으로 인해 인문·상경·사범관이 출입구를 통합운영 하게 되면서 문과대학에서 선발한 인문관 출입관리 근로학생들은 6주차부터 근무시작 예정.
** 영미인문학과는 월요일 근로 담당으로 실제 첫 근로일은 10.12(월) 예정.
*** 6주차부터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맞는 학사운영계획에 따르므로, 학부수업 일정에 따라 재변동 가능.
추가적인 변경사항 발생 시 최대한 빠르게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선발된 출입관리 근로장학생 여러분께 계속되는 변경사항으로 인해 혼란을 드려 사과드립니다. 다시 한 번 근로학생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