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1-2학기 화학공학과 강제입력
작성자 화학공학과 김병서
날짜 2021.08.12
조회수 496

강제입력을 원하는 학생의 경우 해당 교과목 교수님의 승인을 받은 후 다음의 양식을 토대로 메일을 작성하여  9월 6일(월) 23:59 까지 12200416@dankook.ac.kr로 메일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메일 제목 : [강제입력] 과목명 학번 이름


메일 내용 : 교과목코드/ 분반 / 과목명 / 교강사명 / 자신의 연락처 / 교수님의 승인내용 메일캡쳐


이 양식대로 보내주시기 않으면, 누락될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강제입력 신청하였지만 불가능의 경우 개별통보 예정. (가능할 시 개별통보 X)


※ 공학기초, 공학소양, 창의적공학설계 : 다음의 과목의 경우 강제입력을 요청하는 사유들을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통 4학년 2학기 학생이 우선순위로, 4학년 2학기 학생들이 다 채워진 후 남은 자리는 특수한 상황에 대해 공대 교학팀에서 적으신 사유를 검토하여 승인 될 수 있습니다.)
※ 꼭 기한내에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기한내에 보내시지 않으면 입력해드리지 않습니다.)
※ 학년 실험의 경우 빈자리가 있는 분반이 있으면 그 분반을 우선적으로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 학년 실험 강제입력 요청 시 메일 내용에 자신이 원하는 분반 1,2순위를 위의 메일로 보내주시고, 자신의 시간표를 같이 보내주시면 학과에서 확인한 뒤 강제입력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실험 빈자리가 있고 자신의 시간표와 안겹치는데 안넣는 경우가 확인될 경우 강제입력은 안됩니다. / 실험교과목은 교수님 승인 없이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화공종합설계2의 경우 화공종합설계1의 교수님 그대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지톡방에 없는 지인분들에게 알려주세요.
※ 추후 내용 변경이 있을 경우 다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공업물리화학은 교수님 승인 없이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031-8005-3535(화학공학과 사무실)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