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1년 동아리 (재)등록 서류 양식]
작성자 전자전기공학부 김수빈
날짜 2021.05.22 (최종수정 : 2021.10.27)
조회수 326
파일명

💫2021학년도 1학기 (재)등록서류💫


🌸너를 봄, 나를 봄, 우리의 봄🌸


안녕하세요. 제 36대 봄 동아리 연합회입니다!

2021학년도 1학기 (재)등록서류 제출 기간이 돌아왔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수업이 이루어지는 만큼 (재)등록서류 또한 비대면으로 제출 받고자 합니다.


📌제출 기간: 05월 31일(월) 00시 ~ 06월 01일(화) 23시 59분

📌 제출 방법: dkubom@naver.com 으로 제출


서류는 "동아리 연합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명이 필요한 서류는 서명을 제외하고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지원금 사용계획서는 추후 신청하고자 하는 동아리에 한해 따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제출 서류는 아래 사진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기간 잘 지켜서 제출해주세요!


❗아래 내용은 한 번씩 꼼꼼하게 정독 부탁드립니다❗


⇨ 가등록/중앙 동아리 동일하게 "재학생 15인"이 재등록 인원입니다.

⇨ 동아리원 확인은 서명(기존 방식) 대신 동아리원 웹정보 캡처본을 별도 첨부 부탁드립니다.

단국대학교 APP에서 [학적- 학적관리- 기본정보 및 연락처] 부분을 주민등록번호를 가려서 별도 첨부해주세요.

⇨ 신규 등록 동아리(가등록 동아리 신규 신청)는 이전과 동일하게 30인 인원 규정을 따르겠습니다.

⇨ 지원금은 재등록 서류를 모두 받은 이후 바로 나갈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 웹정보 인원은 15인 넘지 않아도 됩니다. (재등록 서류 제출 시 웹정보 캡쳐본 15인만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 재등록서류를 아예 제출하지 않으시면, 동아리운영위원회 의결을 통해 동아리 박탈을 결정하게 되니 꼭 제출 부탁드립니다.

 동아리원이15인이 넘지 않더라도 재등록 서류 제출 부탁드립니다!

⇨ 동아리원이 15인이 넘지 않는 경우 지원금 신청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