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학부 강제입력 신청 방법 안내>
*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등교 자제 및 온라인 강의 대체로 인해
강제입력 신청 방법을 변경하오니 참고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로 제출 (제출 메일 주소: 12210434@dankook.ac.kr
모든 서류는 PDF로 제출, 메일 제목은 “강제입력 신청”으로 통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방법
1. 신청대상 : 4학년 재학생만 가능. (1~3학년 재학생 불가)
- 우선순위
1) 초과학기
2) 4학년 2학기
3) 4학년 1학기(신청 과목이 다음 학기에 열리지 않는 경우에만 허가)
4) 타과생(복수전공 우선, 4학년 2학기 이상 학생 순으로 우선 배정)
2. 신청기간 : 2022.8.22.월 9시 ~ 2022.8.26.금 15시 (기한엄수)
* 신청시간 이전, 이후에 발송한 메일은 인정하지 않음
3. 제출 서류 (메일로 제출)
1) 2022학년도 2학기 강제입력 신청서 (붙임파일)
***서명란은 비우고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 과목당 신청서 1개씩 제출 바랍니다(두 과목 강제입력 신청할 경우 신청서 2개 제출)***
2) 자가진단시뮬레이션 (캡쳐화면X, "재생성"->"출력" 클릭 후 모든 페이지를 PDF로 변환하여 제출)
3) 2022-2학기 수강신청 시간표
(캡쳐화면X, 웹정보시스템-학사정보-수업관리-수강신청-수강시간표에서 제일 아래 출력-PDF파일로 저장하여 제출)
* 모든 제출서류는 '화면을 캡쳐한 이미지파일'은 인정하지 않음.
* 모든 제출서류는 PDF파일로 전환 후 제출.
4. 유의사항
- 학부기초과목 '커뮤니케이션개론' / '저널리즘 입문' 타과생 수강신청 및 강제입력 불가
- 강제입력할 경우 해당 학점을 비워놓아야 함
- 강제입력은 4학년 학생이 해당 교과목을 듣지 못하면 졸업 불가능한 경우에만 신청 가능
- 여석이 남아있는 과목의 경우 강제입력 신청을 해도 강제입력 불가하므로 정정기간에 본인이 신청하여야 함.
- 강제입력 신청을 하여도 해당 강의의 여석 상황 또는 교수님 재량으로 강제입력 불가능할 수 있음.
- 강제입력 불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8월말~9월초 개별통보 예정 (가능할 시 개별통보 X)
* 강제입력은 학생 여러분이 수강하는 교과목의 질을 향상하기 위해 지양되어야 하는 시스템입니다.
강제입력 신청 교과목을 수강하지 않는 경우 졸업이 불가한 상황 이외에는 절대
강제입력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 입력일 추후 공지
* 공지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학생에게 있음
* 그 외 문의 : 031-8005-3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