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커뮤니케이션학부] 2023-1학기 강제입력 안내
작성자 커뮤니케이션학부 안아현
날짜 2023.01.31
조회수 931
파일명

<커뮤니케이션학부 강제입력 신청 방법 안내>




   메일로 제출 (제출 메일 주소: filmahn@naver.com

  모든 서류는 PDF로 제출, 메일 제목은 강제입력 신청으로 통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방법

1. 신청대상 : 4학년 재학생만 가능. (1~3학년 재학생 불가)

  - 우선순위

  1) 초과학기 

  2) 4학년 2학기

  3) 4학년 1학기(신청 과목이 다음 학기에 열리지 않는 경우에만 허가)

  4) 타과생 (복수전공 우선, 4학년 2학기 이상 학생 순으로 우선 배정)



2. 신청기간 2023.2.13.월 9 ~ 2023.2.17.금 15시 (기한엄수)

   * 신청시간 이전, 이후에 발송한 메일은 인정하지 않음.

     신청기간 후, 어떠한 이유로도 신청 불가함.



3. 제출 서류 (메일로 제출)

  1) 2023학년도 1학기 강제입력 신청서 (붙임파일)

      ***서명란은 비우고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 과목당 신청서 1개씩 제출 바랍니다. (두 과목 강제입력 신청할 경우 신청서 2개 제출)***

  2) 자가진단시뮬레이션 (캡쳐화면X, "재생성"->"출력클릭 후 모든 페이지를 PDF로 변환하여 제출)

  3) 2023-1학기 수강신청 시간표

     (캡쳐화면X, 웹정보시스템-학사정보-수업관리-수강신청-수강시간표에서 제일 아래 출력-PDF파일로 저장하여 제출)

* 모든 제출서류는 '화면을 캡쳐한 이미지파일'은 인정하지 않음.

* 모든 제출서류는 PDF파일로 전환 후 제출.

* 제출 서류 양식을 지키지 않을 경우, 추가 연락없이 신청 받지 않습니다.



4. 유의사항

- 학부기초과목 '커뮤니케이션개론' / '저널리즘 입문' 타과생 수강신청 및 강제입력 불가

강제입력할 경우 해당 학점을 비워놓아야 함

강제입력은 4학년 학생이 해당 교과목을 듣지 못하면 졸업 불가능한 경우에만 신청 가능

여석이 남아있는 과목의 경우 강제입력 신청을 해도 강제입력 불가하므로 정정기간에 본인이 신청하여야 함.

강제입력 신청을 하여도 해당 강의의 여석 상황 또는 교수님 재량으로 강제입력 불가능할 수 있음.


- 강제입력 불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2월말~3월초 개별통보 예 (가능할 시 개별통보 X)




강제입력은 학생 여러분이 수강하는 교과목의 질을 향상하기 위해 지양되어야 하는 시스템입니다

   강제입력 신청 교과목을 수강하지 않는 경우 졸업이 불가한 상황 이외에는

절대 강제입력하지 않으니참고 바랍니다.





* 입력일 추후 공지

* 공지사항을 숙지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학생에게 있음


* 그 외 문의 : 031-8005-3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