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회 학회지에 논문을 게재하고자 하는 회원께서는 정해진 기한에 맞추어 학회 간사에게 원고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회지 발간 및 논문 접수 마감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정을 참고하시어 원하시는 시기에 심사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발간호

논문접수 마감일

발간 예정일

1

215

331

2

815

930


회원이 아니신 분은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하시고 , 가입비 1만원을 학회 통장으로 납부해 주십시오.

가입비를 납부하신 분만 논문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저자가 여러 명일 때는 모든 저자가 회원이어야 합니다.

논문원고 제출 시 심사료 4만원 납부 후, 게재가 확정된 후 게재료(10만원, 15쪽 초과의 경우는 쪽 당 2만원의 초과 경비)를 추가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가입비, 심사료, 게재료 납부 통장 계좌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편집간사에게 해주십시오.


연회비 및 심사료 납부

편집간사 박정연

카카오뱅크 3333-22-0344551 (박정연)

031-8005-3358

dkucounseling@naver.com



기타안내

본 학회지는 여타의 출판물에 발표되지 않은 연구물에 한하여 게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각 회원은 매 호당 오직 한 편의 논문만을 투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공동 연구의 연구진으로 이름이 올라 있는 경우에 한 편의 논문을 투고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원고는 학회간사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투고 규정에 따르지 않는 경우 및 원고의 오류로 인한 문제는 투고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