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제입력 신청 방법 변경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등교 자제 및 온라인 강의 대체로 인해
강제입력 신청 방법을 변경하오니 참고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 출력하여 직접 제출
변경 : 메일로 제출 (제출 메일 주소: 12200414@dankook.ac.kr
한글파일 및 PDF파일로 필요 서류 첨부 후 ,
메일 제목은 “강제입력 신청”으로 통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방법
1. 신청대상 : 4학년 재학생만 가능. (1~3학년 재학생 불가)
- 9학기→4학년 2학기→4학년 1학기 순으로 우선 배정됨
2. 신청기간 : 3/16(월)~3/19(목) 오후 3시까지 (기한엄수)
3. 제출 서류 (메일로 제출)
1) 2020학년도 1학기 강제입력 신청서 (붙임파일)
***서명란은 비우고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 과목당 신청서 1개씩 제출 바랍니다(두 과목 강제입력 신청할 경우 신청서 2개 제출)***
2) 자가진단시뮬레이션 (캡쳐화면X, "재생성" 클릭 후 모든 페이지를 PDF로 변환하여 제출)
3) 2020-1학기 수강신청 시간표
(캡쳐화면X, 웹정보시스템-학사정보-수업관리-수강신청-수강시간표에서 제일 아래 출력-PDF파일로 저장하여 제출)
4. 유의사항
- 3/23(월) 오전까지 강제입력 불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개별통보 예정 (가능할 시 개별통보 X)
- 강제입력은 4학년 학생이 해당 교과목을 듣지 못하면 졸업 불가능한 경우에만 신청 가능
- 여석이 남아있는 과목의 경우 강제입력 신청을 해도 강제입력 불가하므로 정정기간에 본인이 신청하여야 함.
(정정기간 : 3/23(월) 18:00~ 3/24(화) 23:59)
- 강제입력 신청을 하여도 해당 강의의 여석 상황 또는 교수님 재량으로 강제입력 불가능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