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수업]2021학년도 1학기 강제입력 신청 안내
작성자 상담학과 이영주
날짜 2021.02.16 (최종수정 : 2021.02.25)
조회수 489
파일명

* 강제입력 신청 방법 변경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등교 자제 및 온라인 강의 대체로 인해

강제입력 신청 방법을 변경하오니 참고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 출력하여 직접 제출

변경 : 메일로 제출 (제출 메일 주소: 12200414@dankook.ac.kr

                               한글파일 및 PDF파일로 필요 서류 첨부 후 ,

                               메일 제목은 “강제입력 신청”으로 통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방법

 
1. 신청대상 : 4학년 재학생만 가능. (1~3학년 재학생 불가)

- 9학기→4학년 2학기→4학년 1학기 순으로 우선 배정됨

 


2. 신청기간 : 2/25(목)~3/4(목) 오후 3시까지 (기한엄수)

 


3. 제출 서류 (메일로 제출)


1) 2021학년도 1학기 강제입력 신청서 (붙임파일)

     ***서명란은 비우고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 과목당 신청서 1개씩 제출 바랍니다(두 과목 강제입력 신청할 경우 신청서 2개 제출)***


2) 자가진단시뮬레이션 (캡쳐화면X, "재생성" 클릭 후 모든 페이지를 PDF로 변환하여 제출)


3) 2021-1학기 수강신청 시간표

   (캡쳐화면X, 웹정보시스템-학사정보-수업관리-수강신청-수강시간표에서 제일 아래 출력-PDF파일로 저장하여 제출)

 



4. 유의사항


- 3/8(월) 오전까지 강제입력 불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개별통보 예정 (가능할 시 개별통보 X)


- 강제입력은 4학년 학생이 해당 교과목을 듣지 못하면 졸업 불가능한 경우에만 신청 가능


- 여석이 남아있는 과목의 경우 강제입력 신청을 해도 강제입력 불가하므로 정정기간에 본인이 신청하여야 함.


   (정정기간 : 3/08(월) 10:00~ 03/09(화) 23:59)


- 재수강은 강제입력 신청 불가함


- 강제입력 신청을 하여도 해당 강의의 여석 상황 또는 교수님 재량으로 강제입력 불가능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