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15년 학생체육대회 및 축제
작성자 치과대학 치의학교육실 이상준
날짜 2015.10.27 (최종수정 : 2020.12.21)
조회수 1,245
썸네일 /thumbnail.11038.jpg

 

지난 911일 금요일, 치과대학 체육대회 및 축제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기존의 체육대회 종목들에서 물풍선 던지기와 썰매 레이스 등 새로운 종목들이 추가되었으며,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시 하는 것을 목표로 체육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종목으로는 축구, 농구, 발야구, 족구, 승부차기, 34, 그리고 팔씨름이 진행되었습니다.

하지만 오후 2시 경부터 내리던 비로 체육대회는 예정보다 2시간 정도 일찍 끝을 맺었고, 이어 학생들은 단국대학교 학생회관 학생극장으로 이동해 축제를 진행하였습니다.

축제는 학생회 측의 진행으로 실내 게임, 학번 장기자랑, 그리고 경품 추천 등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뜨거운 분위기 속에서 축제가 진행되었습니다.

점수 합산 결과 본과 2학년(12학번)2년 연속 우승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체육대회 및 축제 자리에는 김기석 학장님 외에 여러 교수님께서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이번 제 37대 학생회는, 마지막 행사였던 체육대회와 축제를 끝으로 유종의 미를 잘 거두고 한 해를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학생회장 12학번 김의현 학생은 ‘2015년의 마지막 공식 행사를 끝마무리하게 되어 홀가분하면서도, 더 잘할 수 있었던 일들이 생각나 아쉬운 마음도 든다.‘, ‘그래도 부족한 학생회장을 많이 챙겨주고 도와준 학생회 동기들과 예과학생회 친구들에게 감사한 맘을 전한다.’고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