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금융투자 학회 학회원 모집🖋
작성자 경제학과 윤재승
날짜 2021.04.30
조회수 497

안녕하십니까! 진보와 지성의 요람 민족 경제학과 제53대 학생회입니다.

모두 중간고사는 끝나셨나요? 2주동안 중간고사 치느라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바쁜 시험 일정을 끝내고 무료한 이 시기를 어떻게 보낼지 고민이신가요?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보다 심도 깊은 학회를 구상해보았습니다😉


📌 이번 학기에는 금융투자 학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금융투자 학회에서는 투자관련 주제에 대한 조별 토의 혹은 레포트 작성 및 발표로 심층적인 탐구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5월 4일 OT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1시에 코로나 완화 전까지 비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에 대해 변경사항이 생기거나 학회 진행이 ZOOM으로 이루어 질 시 미리 공지해드릴 예정입니다.

매 학회가 끝날 때마다 다음 주제에 대한 공지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추가 학회원 모집은 추후 2차 모집을 계획 중에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학회 활동을 통해 얻게 되는 장점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성실성을 입증할 수 있는 학회 인증서가 발급됩니다. 학회 인증서 발급 기준에 대해선 추후 공지해드릴 예정입니다.

2. 학회 활동을 통해 전공 과목에선 배우지 못하는 새로운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평소 금융 투자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셨다면 학회에 지원해보세요.

3. 팀 활동으로 진행되다 보니 선후배, 동기간의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번 학회를 통해 선후배, 동기와 이야기도 나누어 보고 서로 가진 정보도 공유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내는건 어떨까요?


학회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신청 대상: 경제학과 신입생, 재학생

📌 신청 기간: 4/30 (금) ~ 5/2 (일)

📌 신청 양식: 네이버 폼

금융투자 학회: http://naver.me/FpXKnkoA



❤️진보와 지성의 요람 민족 경제학과 제53대 학생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