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행사 목적 : 취업을 준비 중인 재학생들에게 취업에 대한 목표의식 및 자기 확신을 갖도록 하고
취업 실전교육을 통해 자신감을 부여함으로서, 성공적인 취업준비가 될 수 있도록 함.
2. 참가 대상 : 천안캠퍼스 3, 4학년 재학생으로 선착순 45명(의·치대 제외)
3. 신청 기간 : 2008.04.04(금) ~ 신청 접수 마감 시 까지 (1, 2차 중복 신청 불가)
4. 접수 장소 : 인재개발원 취업ㆍ진로지원팀(율곡기념도서관 1층)
5. 제출 서류 : 참가신청서(참가비 3만원),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양식은 자유, 사진부착)
- 참가신청서는 인재개발원(천안) 취업홈페이지 서식자료실에서 작성/출력
- 참가비는 교육 수료 후 환불 함.
- 참가 신청 후 사전 예고 없는 불참 시엔 참가비 환불 안함.
6. 행사 장소 : 1차(2008.05.08~10, 수안보 한화콘도), 2차(2008.05.15~17, 용인 한화콘도)
7. 준 비 물 : 정장 지참, 세면도구, 필기구, 간편복 등
8. 출발 장소 : 100번 버스 회차장 맞은편 학교운동장 입구(09:30 출발 예정)
9. 행사일정 : (1차, 대기업 및 공공기업) / (2차, 중소기업 및 외국계기업)
style="BORDER-RIGHT: #cacaca 2px solid; BORDER-TOP: #cacaca 2px solid; BORDER-LEFT: #cacaca 2px solid; BORDER-BOTTOM: #cacaca 2px solid; BORDER-COLLAPSE: collapse"
borderColor=#cacaca cellSpacing=0 cellPadding=5 rules=all width=540 align=center
border=1>
교육 시간 |
1일차 (5/8, 5/15 목) |
2일차 (5/9, 5/16 금) |
3일차 (5/10, 5/17 토) |
08:00 ~ 09:00 |
- 등교 및 집합 |
조 식 |
조 식 |
09:00 ~ 10:00 |
- 교육장으로 이동 |
- 입사지원서 작성법(3H) (이력서/자기소개서) |
- 모의면접 실습(3.5H) (그룹(압박)면접/ 집단토론면접) - 총 강평 - 설문조사 - 시상식 및 수료식 |
10:00 ~ 11:00 |
11:00 ~ 12:00 |
- 오리엔테이션 (행사소개/ 방 배정) |
12:00 ~ 13:00 |
중 식 |
중 식 |
13:00 ~ 14:00 |
- 분야별직업 및 지원업체분석(2H) |
-인성/적성 검사(2H) |
중 식 |
14:00 ~ 15:00 |
- 학교로 출발 |
15:00 ~ 16:00 |
- 성공하는 사람들의 자기관리(3H) |
- 성공적인 이미지 메이킹(3H) style="FONT-SIZE: 11px">(나를 변화시키는 이미지 연출법) |
|
16:00 ~ 17:00 |
17:00 ~ 18:00 |
18:00 ~ 19:00 |
석 식 |
석 식 |
19:00 ~ 20:00 |
- 자기분석에 따른 직무선택(2H) |
- 유형별 성공 면접 전략(2H) |
20:00 ~ 21:00 |
21:00 ~ 22:00 |
- 레크리에이션(2H) (네 끼를 펼쳐라) |
- 팀 프로젝트(2H) (창의력 개발/문제해결능력 게임) |
22:00 ~ 23:00 |
23:00 ~ |
취 침 |
취 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