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ATA[원문서비스]]> <![CDATA[특수교육논총 제40권 1호 _1. 「2019 개정 누리과정」운영을 위한 현장중심 프로그램에 참여한 예비유아특수교사의교육과정 이해와 경험]]> <![CDATA[특수교육논총 제40권 1호 _2. 네팔과 몽골 초등학교 일반교사의 통합교육에 대한 인식]]> <![CDATA[특수교육논총 제40권 1호 _3. 문장 구조 바꾸기와 도식 기반 교수가 읽기-수학 공존학습장애 학생들의 수학 문장제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효과]]> <![CDATA[특수교육논총 제40권 1호 _4. 특수교육기관별 특수교사 전문성과 교직헌신 분석:배경변인을 중심으로]]> <![CDATA[특수교육논총 제40권 1호 _5. 실천중심 성격강점 프로그램이 전공과 발달장애 학생의 자기결정, 자아존중감 및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40권 1호 _6. 영상매체를 활용한 장애 이해 프로그램이 비장애 초등학생의 장애수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 40권 1호 _7. 기능적의사소통 중심의 긍정적행동지원이 지적장애 고등학생의 문제행동과 일상생활기술에 미치는 효과]]> <![CDATA[특수교육논총 제40권 1호 _8. 발달장애 직장인의 삶의 질에 대한 경험과 평생학습 지원 요구 탐색]]> <![CDATA[특수교육논총 제40권 1호 _9. 읽기 위험 및 부진 아동의 읽기이해 관련 국내 연구 동향: 언어능력을 중심으로]]> <![CDATA[특수교육논총 제40권1호 _10. 특수교사 자격제도 상 명칭의 적절성에 대한 문헌 및 법률 검토]]> <![CDATA[특수교육논총 제40권 1호 _<서평> 강신주의 장자 수업 (어느 특수교사의 ‘장자’ 읽기)]]>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4호 _1. 독일 특수교육 교육과정 각론과 학교교육과정 지원방안의 특징 및 시사점 -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주를 중심으로]]>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4호 _2. 일탈된 성 행동 경험이 있는 지적장애 여성의 인지․심리 특성 분석]]>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4호 _3. 학령기 ADHD 아동의 문맥 유무에 따른 관용어 이해 특성]]>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4호 _4. 특수교육 기본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와 고등학교 음악 교과서 제재곡 비교․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