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ATA[원문서비스]]>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3호_7. 사회보호시설 아동의 예측추론 특성]]>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3호_8. 강한 청소년 프로그램이 고등학교 특수학급 지적장애 학생의 사회정서적 역량에 미치는 영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3호_9. 질적 지표에 근거한 경계선 지적 기능 학생의 교육에 관한 국내 중재 연구 동향 분석]]>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3호_10. 초등학교 통합학급 교사와 특수교사의 협력 교수 경험 분석]]>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3호_11. 교육의 대상자로서의 난독증: 읽기 및 쓰기 영역에서의 이질성]]>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3호_12. 음소별 낱말을 이용한 음운규칙 중재가 학령전기 아동의 해독능력에 미치는 효과]]>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3호_13. Floortime기반의 감각통합 프로그램이 자폐스펙트럼장애 위험 유아의 부모-유아간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3호_14. 언어발달지체를 동반한 말소리장애 아동의 음운인식능력 특성 비교]]>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3호_15.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을 활용한 언어장애아동 중재 연구 동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3호_16. COVID-19 상황에서 통합학급 청각장애 학생의 온라인 수업 실태와 요구도 조사]]>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3호_<서평>: A.S. 니일의 『서머힐』]]>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2호_1. 읽기이해부진 학생을 위한 읽기중재 연구 동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2호_2. 특수교육 자유학기제에 대한 국내연구 동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2호_3. 증거기반의 반복연구 분석: 국내 특수교육 분야의 학령전기 장애 및 장애위험 아동 대상 중재연구]]>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2호_4. 명칭실어증 환자의 동음이의어 처리 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