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ATA[원문서비스]]>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2호_5. 청각장애인의 화용언어능력 관련 연구동향: 2000-2020년 국내․외 연구를 중심으로]]>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2호_6. 장애아통합어린이집 관리자의 장애유아 교육권 보장에 대한 인식]]>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2호_7. 2015 특수교육 기본 교육과정 과학과 성취기준의 중요도와 적합도에 대한 중등 특수교사의 인식]]>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2호_8. 자폐성 장애학생의 성별, 지적장애 유무, 장애정도, 학교(급)별에 따른 제한적 반복행동 특성 분석]]>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2호_<서평>: 가르침의 진정한 정신을 발견하는 유쾌하고 감동적인 여행]]>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1호_01.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중심내용 추론 특성]]>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1호_02. 특수교육대상아동 가족 참여 중재 관련 국내 단일대상연구 동향 및 질적 지표 분석]]>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1호_03. 인지행동 놀이치료가 ADHD 아동의 주의집중과 자기통제 및 또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1호_04. 자폐성장애를 가진 대상자들의 감각특성관련 연구 동향: 1994-2019년 국내연구를 중심으로]]>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1호_05. 파워카드 중재가 자폐성 장애 중학생의 자발적 발화에 미치는 영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1호_06. 특수교육대상영유아 가족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장애아전문어린이집 부모와 교사의 인식]]>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1호_07. 증거기반교수를 활용한 수감각 프로그램이 수학학습장애 위험군 아동의 수 분해와 합성 유창성 및 기본 연산 능력에 미치는 효과]]>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1호_08. 자폐범주성장애 아동의 상호배타성 가정과 화용적 단서를 활용하는 단어 습득]]>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1호_09. 발화 제시 상황에 따른 말 늦은 아동의 빠른 의미 연결 수행 특성]]>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1호_10.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애 아동의 간접 화행 이해 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