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ATA[원문서비스]]>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4호 _5. 일반 아동과 경계선지능 아동의 동음이의어 정의하기 능력 비교]]>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4호 _6. 합성파닉스 및 음운처리 중심 철자교수를 중심으로 한 증거기반 영어 교수가 영어 학습부진학생의 영어 단어인지와 철자에 미치는 효과]]>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4호 _7. 학령기 다문화가정 아동의 마음 이론]]>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4호 _8. 중등 특수교사의 소규모 학교 특수학급 운영 경험과 지원 요구:경기도 내 소규모 학교 경험 중심]]>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4호 _9. 시각적 단서 활용 자기관리중재가 지적장애 초등학생의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4호 _10. 활동중심 장애공감교육이 초등 고학년 비장애학생의 공감능력과 교우관계문제 및 장애학생의 활동참여에 미치는 영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4호 _11. 장애전문어린이집 장애영유아보육교사의 회복탄력성이 직무스트레스에 미치는 영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4호 _12. 시각장애 대학생의 학업 및 대학 실태와 학생지원에 대한 실제에 관한 질적연구: 시각장애 대학생, 학부모, 담당인력을 대상으로]]>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4호 _13. 특수교육 분야의 회복탄력성 국외 연구 동향 분석]]>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4호 _<서평> 안녕한 공동체가 되기 위한 길 (김승섭 저『아픔이 길이 되려면』]]>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3호 _1. 발달장애인을 위한 박물관 문화해설 시나리오 지침 개발 연구]]>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3호 _2. 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마음 이론]]>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3호 _3. 언어치료사의 말더듬 평가 및 치료 자신감]]>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3호 _4. 어휘적 중의성 해소과정에서 나타나는 초등학생과 대학생의 읽기 특성: 안구운동 추적연구]]>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1호 _5. 특수교육대상유아의 초등학교 전이 지원 관련 국내 정책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