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ATA[원문서비스]]>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3호 _6. 자폐범주성장애 초등학생의 또래 상호작용 향상을 위한 국내 중재연구 동향 및 과제 고찰]]>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3호 _7. 표적집단 중재로서 활용을 위한 스킬스트리밍 프로그램 중재연구 문헌 분석]]>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3호 _8. 자기조절 전략교수가 수학학습장애 위험아동의 수학 문장제 문제해결에 미치는 효과]]>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3호 _9. 미술치료 프로그램이 특수교육대상자 비장애형제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3호 _<서평> 당신은 차별이 보이나요? (김지혜 저『선량한 차별주의자』)]]>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2호 _1. 정서차원과 맥락유형에 따른 경도지적장애 아동의 정서 어휘 이해]]>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2호 _2. 어머니가 참여한 그림교환의사소통체계(PECS) 중재가 자폐성장애 초등학생의 요구하기 및 어머니의 양육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2호 _3. 시각 구성 전략을 통한 이야기 담화 중재가 지적장애 학생의 이야기 회상과 구성에 미치는 영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2호 _4. 장애 아동 및 청소년의 가정 내 역할 수행과 삶 만족 간의 관계: 자아존중감의 조절과 장애수용의 매개를 중심으로]]>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2호 _5.명시적 교수 기반 음소․자소 합성 집중중재가 초등학교 1학년 읽기부진학생의 단어재인과 일반화에 미치는 효과*]]>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2호 _6. 지적장애 아동의 새 단어 의미 연결에서 상호배타성 가정과 화용 단서 활용 특성]]>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2호 _7. 지적장애 유아의 초등학교 전이 관련 국내 중재연구 메타분석]]>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2호 _8. 발달지체유아 통합학급에서의 놀이중심 교육과정 운영: 공립유치원 통합학급 교사의 경험과 인식]]>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2호 _<서평>: 손톱처럼 자라는 아이들의 단 한 사람이 되어 (권영애 저『그 아이만의 단 한 사람』)]]> <![CDATA[특수교육논총 제39권1호 _1. 영유아 보육․교육기관에서 장애위험에 대한 발달검사를 권유받은 어머니의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