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ATA[원문서비스]]> <![CDATA[특수교육논총 제38권 2호 _<서평>: 교사의 마음을 누일 곳이 필요할 때 - ‘사랑이라는 청진기 하나로’를 읽고]]> <![CDATA[특수교육논총 제38권1호 _1. 우리글 읽기에서 초등 고학년의 읽기이해수준에 따른 단어 빈도 효과: 안구운동 추적 연구]]> <![CDATA[특수교육논총 제38권1호 _2. 장애유아의 일반초등학교 전이지원을 위한 온라인 부모교육이 부모효능감과 가족역량강화에 미치는 영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38권1호 _3. 자폐성 장애학생의 성별, 연령, 지적장애 유무 및 장애정도에 따른 민감반응과 둔감반응의 특성 분석]]> <![CDATA[특수교육논총 제38권1호 _4. 협력교수를 통한 예절교육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통합학급 학생들의 예절수행과 친사회성 및 학급 분위기에 미치는 영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38권1호 _5. 이야기 지도와 교육용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이야기 다시 말하기 전략이 초등학교 지적장애 학생의 읽기이해 성취도와 읽기 태도에 미치는 영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38권1호 _6. 한국특수교육법의 장애용어와 정의에 대한 비판적 고찰]]> <![CDATA[특수교육논총 제38권1호 _7. 발달장애 청소년의 화용언어 중재 관련 국내 연구 동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38권1호 _8. 저울 모델에 기반한 일차방정식 풀이 교수가 수학학습장애 중학생의 일차방정식 연산 능력에 미치는 효과]]> <![CDATA[특수교육논총 제38권1호 _9. 지적장애 학생을 위한 국내외 수학 중재연구 메타분석 단일대상연구를 중심으로]]> <![CDATA[특수교육논총 제38권1호 _10. 장애학생의 도전적 행동에 대한 기능적 의사소통 훈련 효과분석]]> <![CDATA[특수교육논총 제38권1호 _<서평>: 나와 너의 개별성, 특수교사와 장애학생이 그릴 인간의 무늬를 상상하며 - 최진석의 『인간이 그리는 무늬』]]>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4호_1. 성인 발달장애인 대상 고용환경 중심의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그램이 대인관계 및 사회적 문제해결에 미치는 영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4호_2. 학령기 경계선지능아동의 수수께끼 유머 이해 능력]]>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4호_3. 뇌성마비인 언어 중재 연구 동향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