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ATA[원문서비스]]>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4호_4. 자폐성 장애학생의 개인변인에 따른 생각의 원리와 사회불안 분석]]>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4호_5. 백워드설계 기반 기본교육과정 고등학교 국어과 이야기글 읽기단원 개발 및 적용]]>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4호_6. 비유창 실어증 환자의 능동문과 피동문 이해 특성]]>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4호_7. 일반중학생의 장애인권감수성이 장애학생 수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4호_8. 초등학교 고학년의 중의적 관계절 문장 이해 특성]]>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4호_9. 읽기문제의 종단적 지속성: 학습장애와 기초학력지원 요구학생에 대한 시사점]]>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4호_10. 기능적 의사소통 중재(FCT)가 발달지체 유아의 대체행동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4호_11. 학령기 ADHD 아동의 인지 동사 이해]]>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4호_12. 지적장애 학생을 위한 화폐 사용기술 중재 연구 메타분석]]>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4호_13. 고교학점제 경험이 있는 일반 및 특수교사 의견 분석을 통한 특수교육대상학생 고교학점제 운영 방안 탐색]]>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4호_<서평>: 함께 춤출 수 있는 순간을 기대하며(파커 J 파머 저『가르칠 수 있는 용기』)]]>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3호_1. 발달장애인의 성ㆍ재산 범죄 가해ㆍ피해 사례와 지원 -장애인복지관 사회복지사 경험을 중심으로-]]>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3호_2. 특수학교 특수교사와 관리자의 통합교육 및 일반학교와의 통합교류에 대한 인식과 경험 고찰]]>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3호_3. 뇌병변 재활 분야에서 VR 적용 연구 동향: 2011년~2021년 국외 학술지 논문을 중심으로]]>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3호_4. 개별화교육계획(IEP) 운영을 위한 유아특수교사의 관련서비스 전문가와의 정보공유 실태 및 협력 증진방안에 대한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