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ATA[원문서비스]]>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3호_5. 국내 장애인 가족의 삶의 질 연구 동향: 가족 삶의 질 척도를 중심으로]]>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3호_6. 노화에 따른 간접화행 이해 특성: 청년층, 장년층, 노년층을 중심으로]]>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3호_7. 특성확인질문 제시에 따른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개인화된 예측추론]]>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3호_<서평>: 누군가에게는 당연한 일들이 누군가에게는 위대한 일이다]]>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2호_1. 의사소통 지원 방안 수립에 관한 질적 연구: 성인 뇌병변장애인을 중심으로]]>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2호_2. 소이증과 감각신경성 난청을 동반한 다문화 아동의 청각언어재활 사례]]>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2호_3. 유아특수교육과 작업치료지원의 협력에 대한 유아특수교사의 인식]]>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2호_4. 랜덤 포레스트 기법을 활용한 장애근로자의 고용유지 예측 요인 탐색]]>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2호_5. 한국과 중국의 초등학교 특수학급 교사 대상 연구 동향 비교]]>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2호_6. 교차양상점화를 통해 살펴본 만 6세, 8세 아동의 의미범주화 특성]]>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2호_7. 확인적 요인분석을 활용한 교사용 및 학생용 사회적 기술 평정척도의 분류 체계 검증]]>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2호_<서평>: 아이히만에 비춰 본 교사로서의 모습]]>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1호_1. 학령기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증거성 추론 특성]]>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1호_2. 장애아 가족의 여가 욕구 및 가족힐링센터에 대한 요구]]>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1호_3. 초등학교 일반교사의 정서․행동장애학생을 위한 교육적 지원에 대한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