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ATA[원문서비스]]>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1호_4. 2세 말 늦은 아동의 의사소통 제스처 특성과 표현어휘발달]]>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1호_5. 일반학급에 배치된 장애학생 학부모가 인식하는 통합교육지원과 교사의 역할에 대한 탐색]]>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1호_6. 인공와우 이식 수술 중 확인한 비정상 전극 저항 1례]]>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1호_7. 온라인 협동학습을 통한 사회성 향상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통합학급 학생들의 사회성 기술과 학급분위기에 미치는 영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1호_8. 유아특수교사와 일반유아교사의 공립유치원 완전통합학급 운영에 대한 협력 경험과 지원요구]]>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1호_9. 학령기 경계선 지능 언어발달지연 아동의 배경지식 유무에 따른 추론 능력]]>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1호_10. 증거기반 실제를 위한 국내 감각통합중재 단일대상연구 메타분석]]>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1호_11. 장애위험 영아의 조기발견 및 맞춤형 양육지원에 관한 실행연구]]>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7권 1호_<서평>: 마사의 포도밭은 어떻게 청각장애 문화의 성소(聖所)가 되었나]]>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3호_1. 특수교사의 학생 문제행동 지각과 심리적 소진 간 관계]]>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3호_2. 다문화가정 아동의 읽기 특성에 대한 인지․언어학적 접근: 안구운동추적방법의 적용 가능성]]>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3호_3. 지적장애인의 의미론적 언어 특성에 관한 국내 연구동향 분석]]>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3호_4. 경도지적장애인의 화용언어 특성에 관한 국내 연구 동향]]>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3호_5. 읽기부진 중학생의 다의동사 처리 특성]]> <![CDATA[특수교육논총 제 36권 3호_6. 직업체험 인턴쉽 프로그램이 발달장애인의 적응행동 및 직업준비에 미치는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