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설문목적
1) 내부 구성원이 느끼는 행정서비스 만족도 진단
2) 행정서비스 수요자(학생, 교수)와 공급자(정규직원)가 느끼는 만족도 차이 비교 분석
3) 체계적인 Data 기반으로 행정서비스 변화 관리
나. 설문진행
1) 대상 : 학부생(재학생), 전임교원(정년트랙), 정규직원
2) 기간 : 2019.11.18(월) ~ 12.31(화)
3) 참여방법
• 웹정보 : 공통 → 설문관리 → 설문참여
• 모바일 DKU 앱 : 전체메뉴 → 학사/행정 → 설문참여
다. 결과활용 (※ 결과는 2020학년도 직원연수 자료에 공개 예정)
1) Data 기반으로 행정서비스만족도 변화에 대한 모니터링 및 만족도 향상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
2) 내부 구성원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