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목적 및 기대효과
1) 재학생들의 적극적 참여를 통한 애교심 및 소속감 고취
2) 소속 학부(과) 및 전공에 대한 이해와 진로탐색의 기회 제공
3) 슬기로운 대학생활을 위한 사제 간의 정보 교류
4) 신입생들의 중도 탈락 방지 및 재학생들의 유지충원율 제고
나. 기본계획
1) 행사기간 : 2021. 11. 13(토) ~ 11. 30(화)
2) 행사방식 : 대면만남(off-line)을 통한 사제동행
3) 참여대상 : 재학생 및 전임교원
4) 팀 구 성 : 4명(교원 1, 학생 3) / 동일 학부(과)에 한하며 중복 참여도 가능
※ 단, 백신접종 완료자(증명서 제출) 2명이 포함된 경우 최대 6명(교원 1, 학생 5)
5) 지원금액
연 번 | 구 분 | 인원/수량 | 지원금액 | 총 금액 | 비 고 |
1 | 지원금(개인) | 4명 (최대 6명) | 20,000원 | 80,000원 (최대 120,000원) | |
2 | 지원금(팀) | 1팀 | 50,000원 | 50,000원 | |
총 금액 | 130,000원 (최대 170,000원) | |
6) 선발팀(인원) : 60팀(360명)
7) 프로그램 구성 : 학술연구 및 탐방, 진로탐색, 체육활동, 문화(스포츠) 관람, 봉사활동 등
다. 신청방법 및 선발계획
1) 신청기간 : 2021. 10. 18(월) ~ 27(수) 까지
2) 신청방법 : 소속 학부(과) 사무실에 제출(E-mail 제출 가능)
3) 제출서류 : 신청서(팀 소개, 활동계획, 예산신청내역 등) / [붙임 1] 참고
4) 선발팀 발표 : 2021. 11. 04(목) 예정 / 포털공지 게시 및 선발팀(대표학생) 개별 안내
라. 결과보고서 제출
1) 제출기한 : 2021. 12. 08(수) 15:00 까지
2) 제출방법 : 각 팀 대표학생이 학생팀으로 방문 제출
3) 제출자료 : 첨부파일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