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2학기 휴,복학부터 적용되는 절차 개선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2학기 휴학 및 복학을 희망하시는 원생께서는 꼭!! 확인하시고 절차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매우 편해졌으니 꼭 확인하시고 이용해주세요)
1. 개선사유
가. 복잡한 절차 및 시간 소요 해소를 통한 행정절차 간소화
나. 대학원생과 지도교수, 주임교수의 편의
다. 대학원 총학생회 및 대학원생의 지속적인 건의
2. 개선사항
가. 휴학
- 변경 전 : 웹정보시스템 신청 → 출력 → 본인서명 → 지도교수, 주임교수 서명 → 교학행정팀 제출
- 변경 후 : 웹정보시스템 신청 → 온라인상으로 주임교수에게 휴학 상담 배정 → 주임교수 온라인 승인 → 교학행정팀 승인
나. 복학
- 변경 전 : 웹정보시스템 신청 → 출력 → 본인서명 → 지도교수, 주임교수 서명 → 교학행정팀 제출
- 변경 후 : 웹정보시스템 신청 → 교학행정팀 온라인 승인
**육아휴학, 질병휴학, 입대휴학 은 관련 서류를 첨부하셔야 합니다. 관련서류가 없거나 조건에 맞지 않으면 휴학 불가입니다.
**휴학 연장도 동일한 절차에 따르시면 됩니다.
3. 시행시기 : 2019학년도 2학기 휴, 복학부터(7월 1일부터 시스템 적용됩니다.)
** 문의 : 대학원 교육학과 사무실 (031-8005-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