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2월 한 달간 진행된 「벤치네이밍 2023」의 성공에 힘입어 「벤치네이밍 2024」 캠페인이 오는 6월 1일부로 새롭게 시작된다.
죽전과 천안 양 캠퍼스에 총 50개의 벤치를 추가로 전개하는 2차 캠페인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재학생의 휴게공간 조성과 동문들의 모교 사랑 기부문화 확산이라는 두 가지 취지를 목적으로 시행된다.
앞선 캠페인의 성공으로 사전 참여 문의가 쇄도하였으며, 여러 개인과 단체에서 이미 약정서를 제출해 시간이 흐를수록 캠페인의 열기가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총 32인 교원의 참여로 단일 약정 최다 참여 인원을 갱신한 ‘사범대학 교수일동’ 대표 한상길 사범대학 학장님은 「벤치네이밍 2024」 캠페인 참여 동기를 다음과 같이 전했다.
“혼자 가면 빨리 가지만 여럿이 가면 더 멀리 오래 갈 수 있는 것처럼, 교원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큰 뜻을 이루고자 하는 마음으로 참여를 결심했다. 미래의 청소년 교육지도자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작은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좋겠고, 교실 밖 작은 쉼터 제공을 통해 배움의 환경을 넓히는 데에도 일조할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기부에 참여했다.”며 아래의 문장을 새겨줄 것을 당부했다.
‘미래의 청소년 교육 지도자를 꿈꾸며 창의적 지식과 개방적 품성을 배우고 채워나가는 사범인의 쉼터’ - 사범대학 교수 일동

△ 교원 일동의 사전 약정으로 제자사랑을 실천한 사범대학 강의동 전경
한편, 죽전 캠퍼스 벤치의 예상 설치 위치는 베어토피아와 사범대학 인근이며, 천안캠퍼스는 현재 미정이다.
[기부관련 문의]
대외협력팀 : 031-8005-2037~9 ㅣ 대외협력처 공용메일 : fund@dankook.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