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체육교육과 동문회, 발전기금 5백만 원 기부
작성자 대외협력팀 이정인
날짜 2016.06.03
조회수 1,841
썸네일 /thumbnail.17843.jpg

우리 대학 체육교육과 동문회가 발전기금 5백만 원을 기부했다. 체육교육과 발전기금은 역사관건립에 사용될 예정이다.


▶체육교육과 발전기금 전달식 기념촬영(왼쪽부터 윤응구 팀장·체육교육과 79학번, 강대식 대외부총장, 심상신 체육교육과 교수·동문회장)

지난 1일(수) 체육교육과 심상신 교수(체육교육과 76학번, 체육교육과 동문회장), 윤응구 대학원교학처 교학행정팀장(체육교육과 79학번)이 체육교육과 동문을 대표해 죽전캠퍼스를 찾아 강대식 대외부총장에게 기금을 전달했다.

체육교육과는 매년 연말 홈커밍데이 행사를 열며 동문간 우애를 다지고 대학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방법을 논의해왔다. 모교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최근 2~3년간 십시일반 발전기금 모금이 전개 됐다. 특히 작년 체육교육과 50주년 행사를 열며 많은 동문이 참여해 발전기금을 기부할 수 있었다.

심 교수는 “체육교육과는 동문들의 화합을 위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학과 및 동문 소식을 정기적으로 알리고 있다”면서 “평소 동문들이 대학에 대한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고 특히 작년 체교과 50주년 준비위원장을 맡은 선주성 선배, 안광운 전 체교과 동문회 회장 등 원로 선배들이 노력해준 덕분에 뜻깊은 일을 할 수 있게 됐다”고 했다.

강대식 대외부총장은 “모교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준 체육교육과 동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동문들의 뜻에 따라 이 기금은 역사관을 걸립하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