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설 앞두고 기부 행진 줄이어
작성자 대외협력2팀 신성민
날짜 2022.01.27 (최종수정 : 2022.02.10)
조회수 509
썸네일 /thumbnail.98758.png

주식회사 이지바이오, 1천만 원 기부
에이젯원(주), 방호복 5백 벌 기부
토목환경공학과 동문회, 장학금 5백만 원 기부


민족대명절 설 연휴를 앞두고 대학발전을 위한 기부 행진이 이어져 추위를 잊게 하고 있다.



△주식회사 이지바이오 조석현 이사가 박승환 천안부총장(오른쪽)에게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주식회사 이지바이오 조석현 이사가 26일 박승환 천안부총장을 찾아 생명자원과학과 대학원생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조 이사는 “단국대의 우수한 인재들이 생명과학분야 업계 전반에서 활약하고 있다”며 “기부를 통해 우수 인재 양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주식회사 이지바이오는 동물용 사료를 제조하는 회사로 주로 발효공법을 이용한 미생물제제 및 효소제, 기능성 사료첨가제를 제조하고 있다.




△에이젯원(주) 김상환 회장이 박승환 천안부총장에게 방호복 500벌을 전달했다.

에이젯원(주) 김상환 회장도 같은 날 박승환 천안부총장을 찾아 방호복 5백 벌(5백만 원 상당)을 기부했다.  김 회장은 “함께 코로나-19의 어려움을 극복하자”며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지역인재 양성에 힘써주고 있는 단국대에 방역용품을 기증하게 되었다”고 했다.


에이젯원(주)은 부동산 개발 및 건설 회사로 문화사업부 겸 사회공헌팀 드림즈 에이젯원을 신설해 천안시 복지 사각지대 해소 및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토목환경공학과 동문회(DKUC)에서도 장학금 5백만 원을 기탁했다. 동문회는 지난 2017년부터 학과 발전을 위한 장학금을 조성해 현재까지 2천 4백 4십만 원을 대학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