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전자전기공학부 종합설계 추가구매 관련사항
작성자 전자전기공학전공 김우현
날짜 2022.10.05 (최종수정 : 2022.10.11)
조회수 627
파일명

[전자전기종합설계 물품 추가구매 안내]


   (제작 물품 신청 서식을 메일(12220651a@dankook.ac.kr)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학교의 예산의 부족으로 많은 학생들이 추가 구매가 안됐던 점이 있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학부장님께 건의하여 추가 예산을 신청하기로 하였습니다. 예산 변경이 오래걸려 빠른 배달을 위해서 디바이스 마트에서 일괄적으로 구매할 예정입니다.

 (조 1인당 배정된 10만원을 사용하지 못한 조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의 신청기간 내에 신청을 하셨어야하고 추가구매 모든 조가 몰릴 수 있기에 모두 다 구매가 안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청기간 : 10/05 ~ 10/11


 (신청기간 이후 신청 받지 않음)

 

첨부된 파일의 양식에 맞추어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물품구매는 반드시 전자전기종합설계 신청 서식을 메일로 제출하면 학과에서 구매 후 불출하는 형식으로만 진행됩니다.
(학생 개인이 선구매후 금액 지급은 불가택배비 같은 서비스금액은 지원불가, 완성품(예 - 스피커, 모니터, 거치대, 마우스, 기계식 키보드 등) 구매 불가 오직 물품금액만 지원됩니다.)



소모품만 신청 부탁드립니다.


시간과 회계 절차를 디바이스마트에서만 물품을 구매할 예정이오니 반드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월 12일에 바로 견적서 요청드리고 배송요청 드릴 예정입니다. 물품 도착 예정일은 17~21일 사이로 최대한 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