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련근거 : CS경영센터 CS경영팀-002269(2022.11.15.) “2022학년도「행정서비스만족도진단」조사 운영 계획(안)”
2. 위와 관련하여 대학 내부 구성원(학생, 전임교원, 정규직원)의 시각에서 바라보는 행정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진단하고, 분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략적인 개선방안 모색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한 자료로 활용하기 위하여 실시하는 2022학년도「행정서비스만족도진단」설문에 직원 여러분의 참여와 전임교원(정년트랙) 및 학생이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설문목적
1) 행정서비스 만족도 진단 결과를 토대로 개선방안 마련 및 실행
2) 교수, 직원, 학생 간의 체감 서비스 Gap 개선
3) 체계적인 데이터 기반의 행정서비스 변화 관리 및 전략적 방향 설정
설문대상 | 설문기간 | 참여방법 (포털로그인 필요) | 비 고 |
▪ 학부생(재학생) ▪ 전임교원(정년트랙) ▪ 정규직원 | 2022.11.17.(목) ~ 12.31.(토) | ▪ PORTAL 웹정보 : 공통 → 설문관리 → 설문참여 [설문참여하기 클릭] ▪ 모바일 DKU 앱 : 전체메뉴 → 학사/행정 → 설문참여 |
|
나. 설문진행
다. 결과활용
1) 데이터 기반으로 행정서비스만족도 변화에 대한 모니터링 및 만족도 향상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
2) 내부 구성원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
3) 대학 대·내외 평가자료로 활용
라. 요청사항
1) 단과대학 교학행정팀에서는 본 공문을 소속 학과(부)로 배부하여 주시고, 붙임의 안내문을 게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전임교원(정년트랙) 및 학부 재학생의 설문 참여 홍보 및 독려
3) 정규직원(죽전, 천안) 설문 참여
붙임 2022학년도 행정서비스만족도진단 설문참여 안내문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