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0-1학기 성적장학금 전공성적신청서 서류 제출 안내(필독!!!!!)★★
작성자 전자전기공학전공 박은영
날짜 2019.12.09
조회수 2,213
파일명

장학금에 관계된 내용으로 전자전기공학부 장학생 선발원칙 및 하단의 안내사항을  

◆필독부탁드립니다.

 (매 학기 공지사항 내용을 꼼꼼히 읽지 않아 서류가 누락되어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서류 미 제출 기재사항 기록 누락서류 제출처리가 되지않으며,

  서류 제출처리가 되지 않으면 장학금 선발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공지사항의 내용을 꼼꼼히 읽으시고 서류제출을 부탁드립니다  

 


 (2020-1학기 성적장학금 관련 공지는 2개 입니다!!!! 꼭 읽어 주세요!!!!!!! )

 *  공지사항 제목 *

     1.  ◆(반드시 내용을 필독 바랍니다)◆◆2020-1학기 성적장학금 신청 및 선발 안내 ◆ 

     2. ★★2020-1학기 성적장학금 전공성적신청서 서류 제출 안내(필독!!!!!)★★

 




서류 제출시 주의사항 


1. 웹정보에서 장학금 신청 후,

필히 전공 성적 신청서를 작성하여(첨부 다운로드) 학과 사무실(2공 215호)로 제출! 

웹정보신청 + 전공성적신청서제출 2가지 모두 신청완료하셔야 접수 됩니다. 

 (웹정보 신청후 전공성적신청서 서류 미 제출시 성적장학생 선발 제외됨) 


2. 첨부파일의 양식 - 전공성적신청서 작성요령

   1.  전공 성적을 기입할때에는 수기로 작성하시지 마시고,

       엑셀프로그램을 꼭 이용하여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분들의 편의를 위해 전공성적을 계산할 수 있는 함수를 설정해 놓았습니다)

           

  2. 전공 성적 신청서 오른쪽 상단에 이수한 학기를 반드시 적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년 별로 전공성적순위를 계산하기 때문에 현재 이수 완료 하신 학기를 기입하시 않으면

         제출 완료 처리가 불가합니다.

         ex) 현재 2019-2학기. 등록한 학기는 3학년 2학기이면 오른쪽상단에 3학년 2학기로 기입



    

  3. 많은 인원의 학생들이 팩스로 제출하기 때문에 팩스 제출시 간혹 기계의 오류로 전송누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팩스 도착확인 전화를 꼭 부탁드립니다.      

       (기계의 오류로 팩스 미 도착시에도, 기한 마감후에는 서류 제출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4.  성적 변경

       서류 제출 이후에 성적 변경이 확인 될 시, 조교에게 성적 변경 제출 공지 후

       서류를 꼭 다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 제출하여 주시지 않으면 시스템상에서 제출한 성적과 실제 변경된 성적의

        매칭 불가 로 접수 처리 되지 않습니다)




  ★ 전자전기 학생여러분.. ㅠㅠ

     학과 사무실에서는 짧은 기간에 수백명의 학생의 전공신청서를 접수합니다.

     따라서 서류 기입 오류나 기입사항 누락 등에 관하여 학생에게 개별적으로 수정 요청 전화를

     드려 알려드리고 싶지만, 이게 현실적으로 매우 어렵습니다.

    

     매 학기 본인 이수 학기 기입 실수 및 과목명을 잘못 기입하거나,


                3학점짜리 교과목을 2학점으로 기입, 혹은 



               학번을 잘못기입하는  안타까운 서류 오류 사례가 굉장히 많습니다..

     

     학과 사무실에서도 최대한 확인을 도와드리려 노력하지만,

     전자전기 학우분들의 모든 서류를 기한 내 학과사무실에서 검토해드리기가

     사실상 어렵습니다. 학생 본인이 꼼꼼히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꼭 부탁드립니다..ㅠㅠ

      장학담당 조교로서 서류 오류로 인한 미제출 처리는 매 학기 너무 안타깝습니다..)          

        


 




 < 전공성적신청서 제출기한 >


12월 10일(화)  - 1월 16일(목) 15시까지 


 (기한 엄수 ) 

 

  * 방문제출 (2공학관 215호)


  * 팩스제출 ( 031- 8021-7219) - 도착 확인 전화 필수!

                             


장학금 공정성을 위하여 기한 마감후 제출 된 서류는 자동폐기처분 됩니다. 

 ★ 팩스제출 및 방문제출은 평일만 가능합니다(주말 및 공휴일 불가)

 

* 방학기간 중 학과사무실 업무시간 *


  09 :00 -15:00  




* 학과사무실 전화번호 *

  

 ( ☎ 031-8005- 3601, 3624, 3626)  

 

 

* 성적장학금 문의는 성적장학금 담당조교 (3624)에게 문의하시면

   빠르게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