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졸업예정자 필독★ <2023년 2월 졸업예정자 공학인증 필수졸업요건 안내>
작성자 전자전기공학전공 고호정
날짜 2022.12.08
조회수 2,664
파일명

 대상자: 20232 졸업예정자 중 공학인증 이수 학생

 

아래 3가지 항목은 공학인증 졸업필수요건으로 졸업 전까지 아래 항목을 제출 및 응시해주시기 바랍니다.

공학인증 졸업필수요건을 제출 및 응시하지 않는 경우 졸업 시 일반교육과정으로 졸업하게 되오니 이점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1) 학습성과달성도 및 자기평가시험 (졸업 전 1회 제출)

 - 학습성과달성도 및 자기평가시험은 학생이 공학인증교육과정으로 4년의 교육과정을 마치고 졸업할 때 얼마만큼의 능력을 가지고 졸업하는지를 평가하기 위함입니다

각 문항에 대해 성실하게 답변하여야 하며공란으로 제출할 경우 재시험을 치뤄야 합니다.

시험지에 학번 및 이름 기재

이전에 응시했던 학생들은 보지 않아도 됩니다.

 졸업시험 링크    제출기한: 2022.12.26() ~23:59 

https://classroom.google.com/c/NTc3MzMyNzQ1NTg1?cjc=zylda5f

 

*학교 포털에 로그인 하셔서 웹메일 - Gmail 을 만든 후 그 계정으로 링크에 접속하셔야

구글 클래스룸에 참가가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2) 포트폴리오 (졸업 전 1회 제출)

 - 제출일: 2022.12.21.() 15시까지

 - 제출장소: 2 215호 전자전기공학부 사무실

 - 제출방법: A4클리어파일(비닐에 1장씩 들어가는 파일)에 제출 (제본X)

 - 첨부한 포트폴리오양식은 참조사항일뿐 자유양식입니다아래 항목을 모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설계과목레포트(최소 5부이상),

 평생교육관련자료(인턴특강세미나답사자격증연수교육참여동아리 등 참여한 활동의 증빙서류나 사진 등을 첨부하시고별다른 참여내역이 없는 경우 사회봉사내역을 첨부해야합니다(사본가능)

 공인영어성적(사본가능영어성적없는 경우 A4 1장 분량으로 본인의 포트폴리오를 영어로 요약)

 사회봉사 내역과 영어성적을 학생 포트폴리오에 첨부하여 넣는 것은 공학인증 졸업사정평가를 받기위함입니다학적상 졸업과 관련된 처리는 공대 교학과를 통하여 이루어집니다포트폴리오에 첨부하였다고 해서 학적상으로 졸업처리가 완료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졸업에 필요한 사회봉사내역과 영어성적은 반드시 교학과에 원본을 제출하시고사본은 포트폴리오에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3) 설문지

https://classroom.google.com/c/NTc3MzMyNzQ1NTg1?cjc=zylda5f

설문지는 구글 클래스룸 내에 졸업시험 파일과 함께 첨부되어 있어 졸업시험지와 함께

모두 제출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