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DivVisualEditor0>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FONT-SIZE: 11pt" lang=EN-US>LIG
손해보험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style="TEXT-ALIGN: left; MARGIN: 0cm 0cm 0pt; TEXT-AUTOSPACE: ideograph-numeric; WORD-BREAK: keep-all"
class=MsoNormal align=left>src="http://test.thinkcontest.com/td/lig_0322.jpg">
style="TEXT-ALIGN: left; MARGIN: 0cm 0cm 0pt; TEXT-AUTOSPACE: ideograph-numeric; WORD-BREAK: keep-all"
class=MsoNormal align=left>style="FONT-FAMILY: 돋움; COLOR: #0070c0">● 참여 대상 :
size=2>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 style="TEXT-ALIGN: left; MARGIN: 0cm 0cm 0pt; TEXT-AUTOSPACE: ideograph-numeric; WORD-BREAK: keep-all"
class=MsoNormal align=left>
style="TEXT-ALIGN: left; MARGIN: 0cm 0cm 0pt; TEXT-AUTOSPACE: ideograph-numeric; WORD-BREAK: keep-all"
class=MsoNormal align=left>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0070c0">● 주제1
희망 캠페인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컨셉 :
교통, 환경, 건강lang=EN-US>, 복지 관련 공익 프로모션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목적 :
국가/사회에 Value를 제공하는 기업 이미지
구축 & 손해보험사로서의 인지도 제고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주요 요소 :
가치, 참신, 감동
등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참고 예시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size=2>폭스바겐 [The Fun
Theory]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size=2>폭스바겐 [크리스마스 친환경 캠페인size=2>]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루마니아
교통국 [휴대전화 사용 금지 프로모션size=2>]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size=2>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0070c0">● 주제2
된다 된다 된다 캠페인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컨셉 :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드는 아이디어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목적 : TV
광고 연계를 통한 인지도 및 선호도 제고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주요 요소 :
쇼킹, 재미, 참여
등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참고 예시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size=2>버거킹 [Whopper
Face]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size=2>코카콜라 [Happiness
Machine]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size=2>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0070c0">● 주제3
자유 주제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컨셉 :
온오프라인 상에서 이슈화 가능한 모든 주제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목적 :
온오프라인 이슈화를 통한 기업 인지도 및 선호도 제고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주요 요소 :
제한 없음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참고 예시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size=2>기아자동차 [Soul
Rock]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size=2>하이네켄 [Football Match vs Classical
Concert]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size=2>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0070c0">● 프로모션
형식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1)
거리
조형물, 체험용 설치물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2)
일반 시민
참여 이벤트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3)
size=2>연작 UCC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4)
size=2>퍼포먼스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5)
공익
서비스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6)
기타
형식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size=2>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0070c0">●
응모자격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접수 기간
:
2011size=2>년 3월 21일lang=EN-US>(월) ~ 4월
22일(금size=2>)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접수 방법
:
이메일
접수
(at17to11am@lig.co.kr)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제출 형식
:
아이디어
기획안(PPT 형식), 샘플 및 보충자료 첨부
가능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size=2>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0070c0">●
심사기준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참신성
: 30%
(얼마나
새롭고 기발한가)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이슈의
파급력 : 30%
(얼마만큼의
이슈화가 가능한가)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실행가능성
: 20%
(현실적으로
실행이 가능한가)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기획력
: 10%
(얼마나
구체적이고, 기대효과 및 위험요소를 충분히 고려했는가lang=EN-US>)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소요비용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 10%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프로모션을 실행에 옮기고 전파하는 데 얼마의
비용이 소용되는가)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size=2>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0070c0">●
심사방법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예선lang=EN-US> : 서류 심사 (본선 진출작
4개 선정)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본선
: 프리젠테이션 심사 (대상lang=EN-US>/금상/은상 선정size=2>)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size=2>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0070c0">●
수상특전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시상금 총
450만원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대상
1팀 : 시상금
200만원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금상
1팀 : 시상금
150만원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은상
2팀 : 시상금
50만원
size=2>※
특전
1)
입상자 전체에 입상 증서
발급
2) 대상
수상자 : 정규공채 서류전형 가산점 부여lang=EN-US>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0070c0">●
유의사항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작품 수는
인(팀) 당 각 부문별로
2편 이내 제출 (최대 4작품 제출
가능)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팀lang=EN-US>(최대 4명) 참여의 경우
대표자 포함 팀원 개인 정보를 정확히 기입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작품 수 및
작품 품질 등의 사유로 상금 및 수상인원 변동 가능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수상작에 대한
저작권 등은 LIG손해보험에 귀속되며, 응모작은 반환되지
않음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표절작은
입상이 불가능하며, 입상 이후 표절 확인 시 수상을 취소하고 시상금을 환수함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본인 부담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size=2>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0070c0">● 문의처
style="FONT-FAMILY: 돋움; COLOR: #404040" lang=EN-US>-
공모전 사무국
☎ 02-6900-2376
style="TEXT-ALIGN: left; MARGIN: 0cm 0cm 0pt; TEXT-AUTOSPACE: ideograph-numeric; WORD-BREAK: keep-all"
class=MsoNormal align=left>
siz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