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우수 온라인 강의 콘텐츠 제작 및 운영 사례 발표 (게이미피케이션이 중학생 영어 읽기 능력 및 동기에 미치는 영향)
작성자 교육학과(교육) 김언조
날짜 2022.05.16 (최종수정 : 2022.05.17)
조회수 277

STEM에서 선정한 우수 온라인 강의 콘텐츠 제작 및 운영 사례 발표


5 18() 열리는 20 영상영어교육학회 우수 온라인 강의 콘텐츠 제작  운영 사례 발표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윤택남 교수님 춘천교대 교수님으로 많은 학회에 연구활동으로 논문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발표자 오세민 선생님(인천가좌중학교) 게이미피케이션메타버스, AI 활용한 영어교육의 전문가입니다현재는 인천광역시 교육청의 블렌디드 수업 연수 강사블렌디드 수업 레시피 자료집 개발 위원메타버스 연수강사중등수업연구 팀장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게이미피케이션 전문가로부터 영어 읽기 수업에 대한 수업 운영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볼  있는 귀한 시간이  것으로 기대합니다.


날짜: 5월18일(수) 19:00

발표자: 오세민 선생님(인천 가좌중학교)

발표제목: 게이미피케이션이 중학생 영어 읽기 능력 및 동기에 미치는 영향

사회자: 윤택남 교수님(춘천교육대학교)


화상회의 앱 Zoom을 다운 받으시고 [참가]를 눌러 아래 Meeting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Zoom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참가시에는 이름을 [영문이름]으로 변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Meeting ID: 838 886 4340

          P/W: svp2020

 

2) Zoom 링크

https://us02web.zoom.us/j/8388864340?pwd=a09EcSswam1uZlRWazdIbXY3SENkUT09